대상웰라이프, 균형단백질 '마이밀 뉴프로틴' 오는 18일 GS홈쇼핑에서 방송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2-17 15:18:2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대상웰라이프가 오는 2월 18일 고함량 균형 단백질 ’마이밀 뉴프로틴’ 홈쇼핑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이밀 뉴프로틴’은 18일 오전 8시 45분 GS홈쇼핑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구성상품은 ‘마이밀 뉴프로틴’ 6통 (플레인 맛 5통, 호지차 맛 1통) 구매 시 음료 형태의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16팩과 전용 보틀 1개를 추가로 증정하며, ‘마이밀 뉴프로틴’ 12통(플레인 맛 10통, 호지차 맛 2통)을 구매할 시에는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32팩과 전용 보틀 2개를 증정한다.

 

이번 방송에는 평소 운동을 좋아해 단백질 섭취에 관심이 많은 방송인 최은경씨가 게스트로 참여한다.

 

’마이밀 뉴프로틴’은 대상웰라이프의 기술력으로 만든 고함량 균형 단백질 보충제로 쉽고 간편하게 부족한 단백질을 섭취하여 중장년층의 근감소증을 방지해주고, 근육량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방송인 서장훈이 모델로 활발하게 활동하면서 단백질의 중요성을 전달하고 있어 '서장훈 단백질'이라는 애칭도 얻은 바 있다.

 

'마이밀 뉴프로틴'은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이 5:5로 균일하게 구성돼 단백질을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필수 아미노산 BCAA가 4,000mg과 비타민D와 칼슘, 항산화 비타민이 함유되어 근육 합성이 잘 이루어지며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섭취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마시는 방법도 간편하다. 성인 기준 1일 1회 2포를 120~150ml의 물에 잘 풀어 섭취하면 된다. 스틱 포 형태로 패키징되어 있으며 유통기한도 길어 보관도 간편하다.

 

담백하고 깔끔한 우유맛이 느껴지는 ‘플레인’ 맛과 고소한 미숫가루 맛이 느껴지는 ‘호지차’ 맛으로 나누어져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마이밀 뉴프로틴 6통 구성상품은 앱 할인, 일시불 할인 등 최대 혜택 적용 시 143,550원에, 12통 구성상품은 246,0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