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세탁배달 ‘크린에이드’ 세탁어플 출시

고수현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1-02-26 09:00:5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사진제공= 크린에이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비접촉을 통한 온라인 서비스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오는 3월 2일 ㈜크린에이드에서 온라인 세탁 서비스를 론칭하여 런드리서비스 시장 공략에 나선다.

 

㈜크린에이드의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집 밖으로 나오지 않아도 집에서 웹이나 앱을 통해 크린에이드 온라인을 검색 후 접수하는 것만으로 빨래세탁과 빨래수거, 의류의 이염제거 및 드라이클리닝 등 전문가의 세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대한민국 1등 세탁전문점을 추구하는 기업 ㈜크린에이드는 1996년 설립되어 명품 세탁 전문 브랜드 크렌즈갤러리를 포함하여 전국에 700여 개의 체인망을 운영 중이다.

 

㈜크린에이드는 이번 온라인 서비스 론칭을 통해 기존 세탁서비스, 셀프빨래방, 멀티빨래방 형태의 매장 운영에서 나아가 모바일 세탁앱 시장에 나서게 됐다.

 

㈜크린에이드는 온라인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3월 한 달간 무료배송을 하며, 2월 24일부터 3월 10일까지 크린에이드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온라인 서비스 오픈 기념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크린에이드의 온라인 서비스는 접수 후 크린에이드 측에서 세탁물을 수거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한 벌 세탁은 물론 대량 물빨래 서비스까지 받아볼 수 있다.

 

‘크린에이드 온라인 서비스’는 초기 시행지역인 강동구에서 접수 및 이용이 가능하고, 비교적 좁은 지역 범위에 국한되었던 기존의 ‘배달세탁소’와는 달리 크린에이드 온라인 세탁 서비스는 2021년 분기별 비대면 온라인 세탁서비스를 전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크린에이드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크린에이드 공식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