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호텔쇼/호텔숙박 방역기자재특별관’ 호텔숙박업소 방역 대안 제시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7-13 15:27:3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호텔숙박업소 방역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가 중요성이 대두되는 가운데, 올해 호텔 숙박업계에서는 안전한 방역대책이 가장 중요한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올해는 작년까지 해외로 휴가를 떠나던 국내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코로나 사태를 계기로 국내 주요 관광지와 시내 호텔 호캉스 프로그램으로 대거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그 어느 때보다도 호텔 방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따라 오늘부터 3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0 호텔쇼’에서는 ‘호텔숙박 방역기자재 특별관’을 동시 개최하여 호텔에서의 코로나19 방역에 대한 해결책 및 대안을 제시한다. 이제 방역은 비단 호텔숙박업소뿐만 아니라 방역이 필요한 모든 곳 특히나 다중 이용시설 같은 카페나 레스토랑, 뷔페식당, 컨벤션시설 등의 시설에 필수 시스템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중요성이 높아 지고 있어, ‘2020 호텔쇼/호텔숙박 방역기자재특별관’ 의 관심이 더욱더 높아지고 있다.

 

금번 ‘호텔숙박 방역기자재 특별관’에서는 방역장비/용품, 체온측정카메라, 손소독제등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며 방역제품에 대한 구매 상담회도 이뤄질 예정이다.  

 

이 밖에도 ‘2020 호텔쇼’ 관계자는 "객실용품, 린넨, 어메니티, 식음료, 케이터링, 호텔건축가구 인테리어 및 관련 서비스등이 전시되며 호스피탤리티 산업 종사자들이 그간 업계 동향이나 트렌드에 대한 목마름을 해소해줄 수 있는 장"이라고 전했다.

 

부대행사로는 <호텔산업 전문 컨퍼런스>가 진행되고, <건축 인테리어 특별관>이 동시 개최된다.

 

또한, '2020 호텔쇼'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참여업체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