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일주일 귀걸이” 제이로렌 데일리귀걸이세트 패키지 출시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2-17 15:33:1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최근 주얼리 업계에서 잘 알려진 키워드로 ‘일주일귀걸이’, ‘한달귀걸이’ 를 꼽을 수 있다. 바쁜 일상 중에 어떤 옷에 어떤 주얼리를 매치할지 고민하지 않고, 세트로 구성된 패키지 하나만으로 손쉽게 주얼리 코디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트렌드를 반영하듯 주얼리 브랜드들은 많은 곳에서 세트귀걸이 패키지를 출시하고 있다. 그 중 섬세한 감성의 2030 여성 주얼리 소비자들에게 호응이 좋은 ‘제이로렌(J.Lauren)’의 세트주얼리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HAPPINESS IS HERE’라는 슬로건을 테마로, 2030 타겟의 여성 소비자들에게 매 시즌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하는 제이로렌에서 ‘선물함’, ‘원함’이라는 닉네임의 귀걸이세트를 출시했기 때문이다.

 

슬로건에 걸맞게 행복해지는 알찬 구성, 알찬 가성비의 제이로렌 세트귀걸이로 알려져 있다. 제이로렌의 선물함(Model NO : M07000)은 데일리룩 스타일에 맞추어 어울리는 귀걸이를 제안한다.

 

'로맨틱(Romantic) & 페미닌(Feminine)' 무드의 '반함' 2가지 타입과

 

'유니크(Unique) & 빈티지(Vintage)' 무드의 '특별함' 3가지 타입, '심플(Simple) & 베이직(Basic)' 무드의 '착함' 2가지 타입 그리고 '모던(Modern) & 시크(Chic)' 무드의 '도도함' 3가지 타입의 총 10가지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각각 존재감있는 스타일의 포인트 귀걸이와 데일리룩에 무난하게 착용하기 좋은 기본 사이즈의 귀걸이가 4~7세트씩 구성되어 있어, 스타일별로 데일리룩부터 파티룩까지 만능 코디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주얼리의 경우, 기호가 확실한 제품으로 선물하기 쉽지 않은 품목 중 하나인데, 선물받을 사람의 평소 옷 스타일에 따라 선별된 귀걸이를 제안할 수 있어, 선물용으로도 많이 찾는다.

 

더불어 수술 집도시 사용하는 의학용 소재인 '써지컬스틸' 귀걸이 침으로, 알러지 없이 편안하게 오래 착용할 수 있다.

 

제이로렌의 원함(Model No : M07001)은 일상에 더하고 싶은 소망을 담은 귀걸이를 제안한다.

 

싱그러운 에너지와 생기를 더할 '행운원함'과 로맨틱한 무드와 감성을 더할 '사랑원함', 우아함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할 '아름다움원함', 데일리룩에 톡톡 튀는 스타일을 더할 '스타일원함', 미소와 긍정적인 에너지를 더할 '행복원함' 그리고 소원하는 일이 이루어지도록 열정을 더해 줄 '희망원함' 의 총 6가지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각각 포인트되는 컬러큐빅 귀걸이 1쌍과 레이어드하여 매치하기 좋은 기본 귀걸이 5개로 구성되어 있어, 귀걸이 매치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퀄리티 높은 정교한 주얼리에 특별 리본함이 제공되어, 선물용으로 제격이라고 한다. '순은 실버925' 소재의 귀걸이 침으로, 알러지 반응을 최소화하고 디자인 퀄리티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올 봄에는 제이로렌의 세트귀걸이 패키지로 '나에게' 그리고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담은 선물'을 해볼 수 있는 자사몰에서 30% 특가 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이라고 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