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와 고객을 위한 새로운 편집숍 ‘퓨즈온(FUSEON)’ 런칭

고수현 기자 / 기사승인 : 2019-08-16 15:41:4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이미지 출처 - 퓨즈온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웍스바이(대표 이철규) 패션 브랜드와 고객을 위한 온라인 편집숍 퓨즈온(FUSEON)’런칭했다고 밝혔다.

 

퓨즈온은 Fusion of new fashion’의 합성어로 다양한 브랜드의 정보부터 패션 트렌드와 컨텐츠, 쇼핑까지 결합된 새로운 패션 플랫폼에 대한 의미를 함축하여 담고 있다. 이는 최근 라이프스타일을 녹여낸 패션 브랜드들이 성장하는 시장에 새로운 진출을 겨냥한 의미로 볼 수 있다.

 

단순 입점 브랜드의 패션 상품을 판매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퓨즈온 자체적인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을 제공, 브랜드 자체적인 경쟁력 강화에 나설 계획이다. 특히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보유한 스타마케팅 전문 홍보 대행사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패션 브랜드에 대해 자체적인 스타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많은 브랜드들이 좋은 아이디어와 디자인 요소를 가지고 있음에도 필요한 자금과 생산에 대한 문제로 출시하는 제품은 극히 일부에 해당하며, 결국 가격적인 부담부터 시작하여 소비자의 만족감을 떨어트리는 요소가 된다. 이에 퓨즈온은 브랜드에는 생산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고, 소비자에게는 사전 구매에 대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중간 플랫폼을 운영하여 모두에게 높은 만족감을 제공하고자 한다.

 

웍스바이 관계자는 단순히 상품 구매 여부를 떠나 즐기고 참여하는 등 새로운 쇼핑의 가치를 만들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철저한 시장조사로 필요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으로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