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웨딩 주최 ‘2020 대구결혼박람회’, 풍성한 혜택과 탄탄한 결혼 정보 제공으로 눈길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1-24 09:00:5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김천, 안동, 상주, 구미 등 경북지역의 예비 부부들이 주목하는 2020대구웨딩박람회가 2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대구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에서 개최된다. 본 박람회는 다양한 대구웨딩정보를 담고 있으며 최신 웨딩 트랜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변화하는 웨딩 트랜드를 상세히 소개해주며 대구웨딩컨설팅까지 진행해주기 때문에 참가들에게 맞춤형 웨딩을 제안하는 것이 장점이다.

 

관계자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라면 대구웨딩준비에 앞서 다양한 결혼 정보나 패키지 정보를 아는 것이 필수이다. OK웨딩이 주최하는 웨딩박람회에서는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를 통해 행복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결혼 과정 및 결혼 상품 관련 다양한 정보뿐만 아니라 대구예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와 대구허니문박람회에 가지 않아도 허니문이나 폐백 관련 부스까지 마련되어 있어 예비 부부들의 시간을 절약시켜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이름난 대구웨딩플래너들과 대구웨딩샵, 대구웨딩스튜디오가 대거 참여한 본 박람회에서는 선착순 200쌍에게 백화점 상품권 증정과 사전 참가 신청만 해도 20,000포인트 증정과 방문 후기 작성시 30,000포인트를, 혼수 상담시 최대 40,000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촬영과 본식 헤어메이크업, 본식 드레스, 부케 부토니아, 본식 원판 10p 3권이 토탈 패키지로 149만원에 제공하고 있고 촬영과 본식 드레스, 본식 헤어메이크업과 부케 부토니아를 포함한 대구웨딩스드메 패키지가 110만원에, 촬영 패키지와 드메 패키지가 각기 59만원에 제공되고 있으며 이는 선착순 50쌍에 한하여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한편, 웨딩의 처음부터 끝까지 신속하고 확실하게 책임지는 웨딩 다이렉트 케어와 웨딩홀 피크타임 무료 섭외 서비스를 이용할 시 웨딩홀 계약금 최대 50만 원 지원 및 폐백 음식 증정, 예도 예포 지원 및 10만 원 상품권 증정과 더불어 사용료 할인 및 무료혜택 등도 지원해주고 있다.

 

이번 2월 1일과 2일에 열리는 2020 대구웨딩박람회에 관한 일정과 사전참가신청은 OK웨딩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