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학원 메가스터디게임아카데미, 게임 캐릭터 원화 컨셉디자인 과정 진행

고수현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1-01-18 15:44:5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게임학원 메가스터디게임아카데미에서 게임 캐릭터 원화 컨셉디자인 과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게임을 할 때, 사람들이 가장 먼저 만나게 되는 것은 캐릭다. 

 

캐릭터는 플레이어의 가상세계 아바타로, 일종의 분신이다, 그렇기에 사람들은 자신이 조종하는 캐릭터에 큰 애착을 가진다. 캐릭터를 또 다른 자아로 여기면서 돈을 돌여 꾸미기도 하고, 코스프레를 통해 플레이어 자신이 잠시나마 그 캐릭터가 되기도 한다. 

 

이처럼 게임과 캐릭터에 큰 애착을 가지면서 캐릭터 컨셉디자인을 배우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게임학원 메가스터디게임아카데미는 게임과 캐릭터 디자인하는 것을 좋아해서 캐릭터 원화가로 일하고 싶은 입문자들을 위한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우는 캐릭터 컨셉디자인 강좌를 개설했다. 

 

컨셉디자인 교육과정 강사인 토거슨은 게임 캐릭터 원화를 작업하고 취업까지 갈 수 있는 실력을 키우는 것을 목표로 한다. 

 

메가스터디게임아카데미 토거슨 강사는 “이번 컨셉디자인 강좌는 기본 스탠딩 자세부터 디자인까지 차근차근 배워볼 수 있다”며 “게임에 쓰일 수 있는 캐릭터를 디자인하는 기초적인 학습과 실무에서도 사용되는 노하우들을 좀 더 쉽고 재미있게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비김영 메가스터디게임아카데미는 강사들이 수강생들을 케어하고 관리하는 케어 프로그램과 게임 고등학교 입시, 취업 성공을 위한 포트폴리오 준비 등 전문가다운 실력을 갖출 수 있는 전문 인력 양성을 목표로 하는 교육기관이다.

 

현재 메가스터디게임아카데미는 컨셉디자인 교육과정 외에도 게임원화 입문과정, 게임일러스트, 캐릭터원화, 게임UI/UX, 이모티콘 제작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게임학원 메가스터디게임아카데미의 교육과정과 강사진들 작품 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