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일보 주최 '한국산업의 1등 브랜드 대상' 수상한 통인익스프레스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2-06 15:46:4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사진 : 왼쪽에서 네번째, 통인익스프레스 이호회장"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조선일보 주최 ‘2020 한국산업의 1등 브랜드 대상’, 이사부문에 통인익스프레스가 이름을 올렸다.

 

2월 6일, 더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2020 한국산업의 1등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2020 한국산업의 1등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이 만족할 만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을 장려하고, 해당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제정되었다.

 

첫번째 시상인 이번 2020년도 시상식에서 이사 서비스 부문에 통인익스프레스가 이름을 올렸다. 통인익스프레스는 1924년에 골동품을 취급하던 통인가게로 출발해 국내 최초로 포장이사 서비스를 실시하기도 하는 등 한국 이사업체의 역사를 대변해왔다.

 

통인익스프레스가 ‘2020 한국산업의 1등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것은 프리미엄 가치를 앞세운 서비스로 소비자의 만족을 꾸준히 끌어내왔던 것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통인익스프레스는 올해 블록체인 기반의 이주산업 O2O 플랫폼, ‘홈앤무브’를 런칭하면서 가장 앞서나가는 이사업체로 꼽힌다. ‘홈앤무브’ 플랫폼 서비스를 이용하면 소비자들은 스마트폰으로 자신에게 걸맞는 이사 관련 서비스를 쉽게 찾고, 거주 단계의 광범위한 생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통인익스프레스의 이호 회장은 “통인은 예전부터 가장 검증받은 이사를 실시하며, 동시에 가장 첨단의 방식을 택하기를 주저하지 않았다” 면서 “이번 ‘2020 한국산업의 1등 브랜드 대상 수상을 계기로 통인익스프레스가 이주 산업의 어제와 내일을 잇는 대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