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나태주, 수제햄버거 바푸리 프랭크버거 광고촬영 마쳐

고수현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1-02-26 15:59:1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가성비 수제버거로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수제버거 프랭크 버거가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중 유일하게 버거 4종으로 공식 런칭 1년여만에 전국 70호점을 돌파했다.


이에 발맞춰 프랭크버거 본사에서는 가맹점들의 매출 상승을 견인하고자 이번에 미스터트롯 나태주를 전속모델로 전격 발탁하여 지난 토요일 훈훈한 분위기 속에 첫 광고촬영을 마쳤다.

프랭크 버거 관계자는 “나태주의 특유의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가 2021년 가맹점 200호점을 목표로 하는 ‘프랭크버거’의 신도약의 첫 걸음으로 잘 맞는다고 판단했고, 이번 첫 촬영에서 가족적이고 화기애애한 좋은 분위기 속에서 촬영 되었다”고 전했다. 나태주의 프랭크버거 광고가 나오는 3월이 기대되는 대목이다.

프랭크버거는 미국 맛집 버거를 벤치마킹 하여 미국 정통 햄버거의 맛을 구현하고 있어 햄버거를 좋아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고, 3,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맛과 가격을 모두 잡아 고객과 온라인 상에서 반응이 매우 뜨겁다. 이에 프랭크버거 매장들은 프랜차이즈와 달리 매출 상승세가 가파르게 오르고 있다.
.
2월과 3월에도 부산 연남점, 하남 미사점, 진주 혁신점 등이 오픈될 예정이며, 프랭크버거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