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가구할인매장 '가구1번가' 가을맞이 리퍼브 최대 80%할인 행사 진행

고수현 기자 / 기사승인 : 2019-09-20 16:15:1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계절에 맞게 다양한 방법으로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어 집안 분위기를 바꾸어 보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인테리어 변화에 있어서 큰 부분을 차지하는 것 중하나가 가구이기 때문에 조금 더 저렴한 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부산가구할인매장을 방문하는 사람도 늘고 있다.

 

이에 부산가구할인매장 가구1번가에서는 조금 더 쉽게 가구를 접할 수 있게 하기 위하여 리퍼브 가구를 최대 80%까지 할인행사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가구1번가 부산가구할인매장은 감전 이마트 앞에 위치해 있으며, 매장 앞쪽에 주차공간을 마련해 놓아 소비자들의 주차공간까지 신경 쓰고 있다. 매장은 크게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 있다. 각 층에 따라 삼익가구, 양성국갤러리, MIZIT, 도모디자인 브랜드 제품, 그리고 리퍼브가구들를 비롯한 다양한 가구들을 만나 볼 수 있다.

 

가구1번가에서는 신혼부부들이 많이 찾는 혼수가구와 이사가구, 입주가구로 수요가 높은 가구의 디자인과 특징을 파악하여 수입매트리스, 해외매트리스, 세라믹식탁, 대리석식탁, 화산석식탁, 통가죽소파, 패브릭쇼파 등 다양한 가구들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했다.

 

부산가구할인매장 '가구1번가' 관계자는 "생산자와 소비자 간의 유통마진을 최대한 줄여 소비자에게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리퍼브가구를 전달해 줄 수 있도록 하고 있다"라고 했으며 "부산 지역은 물론 인근 김해, 마산, 대구, 창원에서도 입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소비자분들이 많이 있다"라고 밝혔다.

 

부산가구할인매장, 가구1번가에서는 침대, 쇼파, 매트리스, 식탁 등 다양한 리퍼브가구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가구1번가에서는 수입가구, 신혼가구브랜드 등에 대해서도 기존 가구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덕분에 가구1번가는 신혼부부가구, 스크래치가구로 부산 시민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가구1번가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가구1번가를 찾아와 주시고 가구를 구매해 주시고 있기 때문에 그에 보답한다는 마음으로 조금 더 좋은 제품, 그리고 조금 더 좋은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전달해 주려고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으며 "부산가구할인매장, 리퍼브가구, 스크래치가구할인매장을 찾고 있다면 사상가구1번가 매장을 방문하셔서 구경을 하고 가셔도 좋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