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웨딩박람회 대구결혼박람회 그랜드호텔에서 2일간 진행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5-30 10:00:3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17년의 오랜 경험을 가진 OK웨딩에서 6월 6일 토요일부터 6월 7일 일요일까지 대구웨딩박람회를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해당 대구결혼박람회는 구미, 안동, 김천, 상주등 경북지역 예비부부들이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도록 그랜드호텔에서 진행하게 된다. 

 

해당 행사에서는 대구예식장은 물론이며 대구스드메 등의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그로 인해 여러 곳을 돌아다니지 않고 한 번에 비교를 해보고 결정할 수 있어 번거로움을 줄여줄 것으로 보인다. 대구허니문박람회도 함께 진행하기 때문에 허니문에 대한 계획도 세울 수 있다. 

 

그 외에도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대구결혼박람회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선착순으로 양 이틀간 200쌍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해주고 있다. 뿐만이 아니라 사전 참가를 하면 10,000포인트를 증정하며 혼수상담을 했을 땐 최대 40,000포인트까지 증정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방문 후기를 작성했을 때는 최대 30,000포인트까지 증정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대구웨딩샵의 피크타입을 섭외할 수 있는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홀을 예약했을 때는 다양한 혜택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계약금 10~5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예도와 예포를 지원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식대를 할인받고 폐백음식을 증정받는 등의 혜택을 주기 때문에 대구웨딩스튜디오도 더욱 합리적으로 예약할 수 있게 된다. 

 

대구웨딩플래너가 상담도 도와주고 있다.  대구웨딩컨설팅을 받으면 모두가 똑같은 스타일로 대구웨딩스드메 등을 정하는 것이 아니라 본인만의 스타일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브랜드와의 계약 시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MAJOA DIAMOND와 계약을 하면 18K 제품을 1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200만 원 이상 구입을 했을 땐 패션목걸이를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양가부모님 브로치를 증정받을 수 있으며 LAS YEGAS 패션쇼에서 선보인 주얼리부케를 무료로 빌릴 수 있다. 

 

또한 해당 행사는 PURE LOVE와도 협약을 맺어 가계약시에는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커플링만 구매시에는 패션목걸이 귀걸이 1세트를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대구결혼박람회에 방문하면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약으로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구웨딩준비를 할때 한 번에 대구웨딩정보와 여러 가지 정보를 얻을 수 있어 많은 신혼 부분들의 방문이 예상되고 있다. 더욱 효율적이고 합리적으로 결혼에 필요한 준비를 하고 싶다면 2020대구웨딩박람회에 방문해보기를 바란다. 

 

대구웨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OK웨딩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다. 대구결혼박람회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사이트에 들어가 자세한 사항들을 확인해보기를 바란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