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계동 이유리무용아카데미, 개원... 유능한 강사진과 최고의 시설로 아이들 실력 UP!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1-21 16:27:5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2020년 경자년 새해가 밝았다. 최근 체력이나 몸매 밸런스를 위해서 무용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많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1월에 노원구 상계동에 이유리무용아카데미가 개원했다.

 

최고의 시설과 유능한 강사진들의 체계적인 교육방법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책임진다는 모토를 지닌 이유리무용아카데미는 원생과 선생님과의 라포형성을 중요시 생각하는 학원, 학부모와의 소통을 놓치지 않는 학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상계동 무용학원 이유리아카데미의 이유리 원장은 한양대학교를 졸업하고, 서강대학교 교육대학원에서 석사 졸업과 동시에 교원자격증 취득하여 성암여중/진선여중/이화여대부속중학교/상암중/화계중학교 무용반 전임강사로 2013년부터 활동해 온 실력파다.

 

이유리 원장은 “다수의 정기 공연과 교원 경력을 바탕으로 체득된 무용 스킬과 티칭 노하우를 쏟아내고자 노원구 상계동에 이유리무용아카데미를 오픈하게 된 것”이라고 밝혔다.

 

수년간 무용학원을 전문적으로 시공했던 꾸미세에서 시공을 맡은 이유리무용아카데미는 인테리어 시설부터 소품 하나까지도 꼼꼼히 따져보고 신경쓰느라 준비기간이 길어질 만큼 인테리어에 세심한 신경을 쏟아 부었다고 밝혔다.

 

무용이다 보니 점프 동작으로 인한 무릎, 발목 데미지를 줄일 수 있도록 국내외 유명 발레단 바닥과 동일한 재질의 탄성마루로 시공하였고, 페인트도 친환경제품인 밀크페인트를 사용하여 원생들의 미적감각 향상을 도모하고, 좋은 환경에서 잠재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자 노력했다.

 

 

 

이유리무용아카데미는 무용 전문 교육기관답게 한국무용/발레/현대무용/방송댄스에 관련하여 유치부, 초등부 전공부와 취미로 배울 수 있는 성인부를 운영 중에 있다.

 

요즘은 입시뿐만 아니라 무용에 대한 취미 인구도 많이 생기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학원들도 우수죽순 생겨나고 있다.

 

이처럼 많은 학원들 중에서 좋은 학원을 고르는 팁으로는 원비를 과다 청구하지 않는 합리적인 학원비를 책정한 곳을 선택해야 하며, 각 장르별 대학졸업 전공자 강사선생님이 계시는지 확인해야 한다. 또한 시범 수업을 진행하는 학원이 있다면 미리 체험 수업을 진행해 보는 것이 도움이 된다.

 

상계동무용학원 이유리무용아카데미는 오픈 이벤트로 3-day 무료 오픈 클라스와 같은 이벤트와 함께 2월 29일까지 등록하는 수강생들에게 이벤트 기간 등록시 첫달 20% 할인, 수강생 전원 3달 등록+1달 무료, 선착순으로 무용복 증정과 같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국내 유명 대학교를 졸업한 유능한 강사진과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이유리무용아카데미는 소중한 우리 아이가 참된 마음이 가득 차도록 최선을 다해 지도할 것을 약속하며 노원구 상계동 대표 무용 전문 교육기관으로 발돋움할 포부를 내비쳤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