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슈어 가습기’, 겨울철 센스있는집들이선물로 인기 만점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1-23 16:35:2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신혼부부 또는 친구들의 집들이 선물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가격과 성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고려하여 뻔한 휴지, 세제 선물이 아닌 실용적인 센스있는집들이선물을 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센스있는집들이선물로 소형가전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 센스있는집들이선물로 거론되고 있는 제품 중에서도 겨울철 적정 습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가습기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가습기만들기를 통해 습도조절을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요즘 나오는 가습기들은 다양한 형태와 기능을 갖추고 있는데 차량용가습기, 미니가습기, 사무실가습기 등 어느 곳에서 사용하는지에 따라 많은 제품이 나왔으며 가습기만들기, 무드등가습기, 아로마가습기 등 가습 기능뿐만 아니라 여러 기능을 가진 가습기가 출시되기 시작하였다.

또한, 최근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오아가습기도 많은 기능을 가진 가습기를 출시하고 있는데 차량용가습기, 무드등가습기, 아로마 디퓨저의 기능과 함께 오아가습기를 사용 시에도 더욱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가습량 증폭과 소음을 줄여 조용하면서 강력한 가습을 하는 제품을 출시하였다.

이러한 가운데 오아가습기의 뒤를 이어 주목을 받고 있는 “클래슈어 가습기”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퍼지고 있다. 클래슈어 가습기는 260도 회전 가능한 듀얼 노즐 장착으로 원하는 방향으로 가습할 수 있으며, 4L의 대용향 가습기로 최대 48시간 지속하여 한 번 물 충전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클래슈어 관계자는 “클래슈어 가습기는 가습 온도 조절이 가능한 온수 기능으로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자동차단 보호 시스템으로 가습기에 물이 없을 시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클래슈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