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차이즈 외식 창업아이템 미태리, '우리가 기다리던 파스타'로 열띤 호응 얻어

고수현 기자 / 기사승인 : 2019-12-10 16:51:4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외식 창업아이템으로 가성비 있는 음식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비싼 고가의 음식으로 인식되던 이태리 요리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판매하는 프렌차이즈 미태리가 인기를 얻고 있다.

 

 '맛있는(味) 이태리' 라는 뜻의 '미태리'는 고객들이 원하는 파스타 맛을 고객들이 원하는 가격으로 판매하여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많은 사람들이 꾸준하게 좋아하는 메뉴인 파스타와 피자는 그 동안 고가의 가격으로 자주 접할 수가 없었다. 하지만, 외식 창업아이템으로 뜨고 있는 미태리에서는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파스타를 1인분에 5천원도 안 되는 가격으로, 피자를 1인분에 5천원 정도로 판매하고 있다.

 

 미태리 프렌차이즈를 운영하고 있는 (주)트루팜에서는 이렇게 저렴한 가격으로 고가의 레스토랑 못지 않은 맛을 내기 위하여 장장 4년간의 연구 개발을 통하여 이 맛을 완성했다고 한다.

 

 이 가격에 이런 훌륭한 맛을 본 많은 고객들은 이곳 미태리를 '우리가 기다리던 파스타'라고 부르며 열띤 호응을 하고 있다. 그 동안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지만 자주 먹을 수 없던 파스타와 피자를 여기서는 언제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기에 고객들은 물론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에게도 외식 창업아이템으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금과 같은 경기에도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이곳은 가성비 좋은 프렌차이즈 아이템으로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독자적인 조리시스템을 갖춰 전문 쉐프가 없어도 누구나 운영이 가능하다. 특히 요리 초보도 조리할 수 있는 쉬운 레시피가 장점으로 실제 창업한 점주들도 요리 경험이 전무한 점주들이 많은 것도 특징이다. 또한, 이곳에서는 무인주문기를 도입하여 인건비를 더욱 절감하여 운영에 대한 부담도 줄여 더욱 인기가 많다.

 

 여기가 고객뿐 아니라 외식 창업아이템을 찾는 사장님들께 인기를 얻고 있는 또 다른 이유는 10평대 매장의 소규모 창업이 가능하여 창업 비용이 저렴하다는 것. 그리고, 이달 말까지 1,500만 원 상당의 할인 혜택, 거기에 인테리어 점주 자율 시공까지 가능하여 소자본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우리가 기다리던 파스타'로 인기를 얻고 있는 미태리의 맛이 궁금하다면 전국 각지의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