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무대광풍 연기학원, 2020학년도 수시전형 입시설명회 및 작품발표회 8월 31일 송파구민회관 대강당에서 개최

고수현 기자 / 기사승인 : 2019-08-20 16:53:1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제공 : 잠실 헬리오시티 무대광풍 연기학원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연극영화과 입시전문 ‘무대광풍 연기학원’은 ‘2020학년도 수시전형 입시설명회 및 작품발표회’를 오는 8월 31일(토) 오후 12시부터 송파구민회관 3층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무대광풍 연기학원 대표이자 현재 백석대학교 연기예술전공 겸임교수인 오협 대표의 진행으로 수년간 쌓아온 입시 성공 노하우와 입시 전략 그리고 변화된 입시전형에 따른 해법을 객관적 자료를 토대로 설명할 계획이다.

 

매년 대학 입시 수시전형 전에 열리는 ‘무대광풍 연기학원’의 작품발표회는 학생이 준비한 연기와 뮤지컬노래, 무용, 질의응답까지 선보이며 대학 시험장에서의 시험 모습을 학부모와 관객들에게 공개해 학생에게는 실전 경험을, 학부모에게는 객관적으로 자녀를 재능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된다.

 

입시설명회와 작품발표회는 차별화된 연기훈련시스템과 꼼꼼한 학생관리시스템으로 매년 입시에서 높은 합격률을 이루어내는 ‘무대광풍 연기학원’만의 합격 전략 중 하나이다.

 

무대광풍 연기학원은 이러한 합격 전략들의 결과로 매년 입시에서 높은 합격률을 이뤄내고 있으며, 특히 작년 대학 입시에서는 고3 전원 합격이라는 놀라운 결과를 만들어냈으며, 또한 2012년부터 현재까지 각종 독백대회, 뮤지컬, 무용 대회에서 총 53명의 전국 최다 대회 수상자를 배출한 바 있다.

 

‘무대광풍 연기학원’의 2020학년도 수시 입시설명회 및 작품발표회 참여 대상은 연기 관련대학 지원 예정자로, 현재 고등학교 1학년, 2학년도 참관이 가능하며, 사전예약자에 한해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예약은 학원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전화로 예약하면 된다.

 

항상 올바른 교육으로 MBC 드라마국 탤런트극회로부터 믿을 수 있는 ‘바른 연기학원’으로 선정된 송파구 무대광풍 현재 연기학원은 대학입시반, 예비입시반(고1~2), 중학생반과 예고입시반을 모집 중이며, 강동, 가락, 석촌, 문정 송파 지역 뿐만 아니라 강남, 강북, 성남, 분당, 하남, 수원, 안양, 구리, 남양주 등 경기도 일대와 재입시생은 지방에서도 올라와 등록을 할 정도로 바른 연기 교육기관으로 인정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 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