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박스, 2,000만포 판매 돌파 기념 이벤트 실시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7-03 16:55:0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세리박스 브랜드 모델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SERY BOX)가 자사의 제품 3종의 2,000만포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는 5일까지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세리박스 2,000만포 판매 돌파 기념 이벤트’는 행사 기간 내 세리박스의 인기 품목과 신제품 총 4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내용이다.

 

세리박스의 베스트셀러 ‘세리번나이트’와 스테디셀러 ‘세리컷알파’, 3가지 기능성 성분을 한 포에 담은 신제품 ‘세리번데이트리플’이 대상이다. 국내·유럽·미국 특허 원료가 담긴 소환 타입의 ‘세리번메두사’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
또한, 함께 섭취하면 시너지가 나는 패키지 상품들도 할인 판매한다. 낮과 밤에 각 한 포씩 섭취하며 관리할 수 있는 ‘세리번데이트리플’과 ‘세리번나이트’가 포함된 ‘데이&나잇 패키지’와  ‘슈스스데일리 패키지’, ‘풀 패키지’, ‘V라인 스페셜 패키지’ 등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된다.

 

이밖에 ▲하루 3번 제공하는 세리박스 랜덤쿠폰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 시 1,000원 할인쿠폰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한편, 세리박스 주요 제품들은 최근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으며, 지난달 9일 CJ 오쇼핑에서 첫 방송 판매한 ‘세리번나이트’는 매진을 기록했으며, 신제품 ‘세리번메두사’는 최근 포털 사이트 네이버의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현재 세리박스 제품은 전국 주요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