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차 프로 마술사 주호영 × 도심 속 테마파크 티놀자 애니멀파크 콜라보 공연 펼쳐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1-25 10:00:0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마술사 주호영과 대전 티놀자 애니멀파크가 콜라보 공연을 펼친다. 매주 주말 티놀자애니멀파크에서 주호영 마술사의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주호영 마술사는 전국 테마파크 메인 마술사의 경력을 가지고 있는 차세대 마술사로 에버랜드, 케리비안베이 등 전국 다양한 테마파크에서 8년여 간 전속 메인 마술사로 활동한 바 있다. 이에 총 2,500회의 테마파크 공연에서 3백만 명의 누적 관객을 모은 주호영 마술사와 대전 티놀자 애니멀 파크와의 콜라보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주호영 마술사는 2011년의 제2회 전국마술대회에서 최연소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그 실력을 입증 받았다. 뿐만 아니라 작년까지 진행된 단독공연 ‘위대한 마술쇼’의 전석매진을 이끈 만큼 두터운 인기층을 형성하고 있다. 미국대형기획사 드림웍스 창작뮤지컬 공연에서 한국 마술사 최초 대중 뮤지컬에 캐스팅되며 마술의 새로운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주호영 마술사와 티놀자 애니멀파크의 콜라보로 이뤄지는 마술쇼는 토,일요일 오후 1시, 오후 4시 2번의 공연으로 이뤄진다. 

 

티놀자 애니멀파크는 추운 겨울 아이와 함께 갈 수 있는 실내 복합테마파크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과 놀이기구, 체험관 등이 있어 다양한 놀이와 체험이 가능한 곳이다. 주호영 마술사의 마술공연을 즐기고 난 후 아이들과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대전 티놀자 애니멀 파크의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로 입장마감은 오후 6시까지며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다. 입장권은 일반요금과 유아요금 별 상이하며, 놀이기구, 먹이주기 체험 등은 별도의 이용료를 지불해야 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