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시험 준비, 공인모 무료인강 제공…장학금 프로모션 진행

고수현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1-01-23 10:00:1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2021년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공인모가 무료인강 및 장학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인모의 무료인강은 연간 커리큘럼별로 진행되어 체계적이며, 난이도와 출제 유형이 반영되어 있는 최신 강의를 제공한다. 출제위원급 교수진이 진행하며, 이들은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교재를 집필하여 저자 직강을 선보인다. 또한 장학금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공인중개사 공부기간 동안 동기 부여를 할 수 있도록 한다.

 

우선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카페의 ‘싸다구 합격 패키지’의 경우 동차 패키지에 장학금이 적용되며, 장학금은 최대 패키지 금액의 800%에 해당한다. 패키지 구매자들에게는 경품 프로모션도 적용되는데, 이는 기준 점수 이상을 받은 이들 중 고득점자 순으로 경품을 지급하는 내용이다. 1등 경품은 레이 자동차, 2등 골드바 100g, 3등 안마의자며, 4등~10등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후 필요한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 외 패키지를 구매하면 공인중개사 합격률, 난이도, 합격수기 등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수험 가이드와,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용어 해설집을 증정한다. 무크랜드 마일리지 추가 적립도 받을 수 있다.

 

주택관리사 무료인강 카페는 ‘0-PASS’ 패키지를 진행하며, 이는 동차 및 1차 패키지에 장학금이 포함되어 있다. 동차 패키지 기준 장학금은 총 750만원으로, 1등에게는 100만원이 돌아간다. 1차 합격 장학금은 1등 40만원이며, 5등까지 돌아간다.

 

한편,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독학을 하는 이들을 위해 자격증별 상대평가, 취업, 전망, 기출문제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게재했다. 상세 내용은 공인모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