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백서 '오늘 단 하루 브랜드데이', 세탁조 클리너 등 전품목 최대 57% 할인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2-21 17:29:5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천연 생활용품 브랜드 살림백서는 2020년 새해 첫 행사로 브랜드데이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데이 감사제는 22일 자정부터 24시간 동안 살림백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만 진행한다.
 
살림백서는 ‘가족을 위한 첫걸음’을 위한 시작으로 ‘바디버든 줄이기 프로젝트’를 실천하는 기업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살림백서의 세탁조 클리너와 액체세제는 가장 인기 많은 품목으로 이번 브랜드데이 때 가장 많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살림백서 액체세제는 화학성분 대신 가정에서 사용하는 과탄산소다와 코코넛 계면활성제를 이용해 만든 세제로 어른뿐 아니라 신생아까지 사용가능한 온가족 세탁세제이다.
 
세탁조 클리너는 작년 한해 가장 핫한 제품 중 하나로 구매자들에게 세탁기 속 오염을 일깨워준 제품이라고 할수 있다. 세탁조 클리너를 통해 세탁조 청소를 하므로 셀프 세탁기청소 붐을 일으켰다. 살림백서 세탁조 클리너는 식물성계면활성제와 EM미생물을 통해 만들어 세탁조청소를 하는 동안에도 발생할 수 있는 화학물질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런 살림백서의 인기 상품들이 포함된 이번 살림백서 브랜드데이에서는 세탁조 클리너와 액체세제 이외에도 주방세제, 배수구클리너, 일회용수세미, 일회용행주, 싱크대 거름망 등 살림백서 스마트스토어의 전제품 최대 57% 할인이 적용된다.
 
살림백서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 기존 구매고객은 물론 살림백서를 알지 못했던 신규 고객들에게도 살림백서를 좀 더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고, 고객들 역시 브랜드데이를 통해 다양한 살림백서의 제품들을 비교적 저렴하게 만나보길 바란다.”면서 “구매고객을 위한 사은품 증정 및 배송비만 지불하고 체험할 수 있는 체험팩 증정 이벤트도 진행중이다.”고 덧붙였다.
 
살림백서 브랜드데이 감사제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포털 네이버 검색창에 ‘살림백서’를 검색하여 행사배너를 통해 기획전페이지로 바로 이동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