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VC 대학교, 온라인테솔 서포터즈 ‘WVC Scholarship Grant’ 1기 모집

고수현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1-01-24 09:00:4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미국 워싱턴주 국공립대학교 Wenatchee Valley College(이하 WVC)는 최근 국내에서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취업 및 교육시장이 어려워지자 이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지난 15일부터 내달 1일까지 테솔자격증 취득 지원을 위한 ‘2021 WVC TESOL Scholarship Grant’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이번 2021 WVC테솔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일부수강료를 지원받을 수 있으며, TESOL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블로그 및 유튜브 계정을 가지고 있는 만 20대 이상의 선생님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포터즈 신청은 지원서를 작성해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심사를 거쳐 2월 초순 최종 서포터즈 합격에 대한 발표를 할 예정이다.

WVC테솔은 현지 원어민 교수(Bea)의 온라인 강의로 총 12Unit의 커리큘럼을 통해 미국식영어교수법을 배워볼 수 있으며, 합격 시 미국대학교에 총장명의로 발급되는 테솔자격증, 180시간 오프라인수업인증서, TESOL성적증명서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국제 자격증임을 확인할 수 있는 아포스티유 공증을 받을 수 있어 공신력을 높일 수 있고, 추가적으로 수강생 전원에게 전문가 자격증 수강권과 영어코딩과정 수강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WVC TESOL은 최고경영브랜드 대상 운영위원회로부터 우수한 품질과 높은 서비스를 바탕으로 기업혁신을 이끌어 내며 소비자가 만족하는 브랜드로 인정받아 테솔교육 부분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 WVC테솔은 선착순으로 서포터즈를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유선상담과 카카오톡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