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반려동물 산업을 한눈에 확인 가능한 케이펫페어, 바이어 초청 비즈매칭 상담회 22일 개최

고수현 기자 / 기사승인 : 2019-11-20 09:00:3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국내 최대 펫박람회 ‘2019 케이펫페어(대한민국펫산업박람회, K-PET FAIR)’가 오는 22일 개막을 앞둔 가운데 참가기업의 비즈니스 성과를 높일 수 있는 1:1 비즈니스 매칭 상담회의 소식을 전했다. 


케이펫페어는 수출력과 유통력을 보유한 반려동물 관련 기업이라면 관심이 커지는 국내 대표 반려동물 산업 전문 전시회로, 이번 ‘2019 케이펫페어 일산’ 은 404개사 1012부스에 달하는 역대 최대 규모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관사인 (주)메쎄이상(대표 조원표)은 캐나다, 싱가포르에서 반려동물 사료와 용품을 유통하는 해외 바이어를 비롯하여 CJ올리브영, 아이디어스, 텀블벅, 와디즈 상품기획자 등 총 16명의 매칭 상담 바이어를 초청하였으며, 사전 매칭을 통해 케이펫페어 참가기업 중 상담을 희망하는 60개사 57명의 기업 담당자가 이들 바이어를 만날 예정이다.

매칭을 담당한 메쎄이상 신지우 매니저는 “이번 비즈매칭 상담회가 국내 반려동물 기업 제품의 해외 수출을 지원하고, 국내 온, 오프라인 유통망 확보 및 투자 지원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참가기업에게 실질적인 성과를 거두게 할 뿐만 아니라, 케이펫페어가 대한민국 반려동물 산업에 영향력을 높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라고 밝혔다.

비즈매칭 상담회는 22일 오후 1시부터 킨텍스 제2전시장 회의실에서 진행되며, 초청 바이어 및 해외 참가기업 담당자 및 주요 내빈 환영 오찬도 함께 있을 예정이다.

한편 ‘2019 케이펫페어 일산’은 11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자세한 사항은 케이펫페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