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학 주관, 4월 2일(목) 골든힐교육청 캐나다공립학교 온라인 LIVE입학설명회 개최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3-26 17:53:5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전 세계로 확산 중인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대다수의 캐나다유학생들은 조기 귀국하여 한국에서 온라인으로 학점을 이수하고 있다. 6월 말까지 입국통제 하면서 캐나다 내부적으로 빠르게 상황극복을 하고 있기 때문에 오는 9월학기는 정상적으로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캐나다조기유학 9월 학기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유학원을 방문하거나 설명회, 박람회 등을 참석하고자 하지만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이나 외부 활동을 지양하는 분위기로 인해 참석이 쉽지 않다. 

 

더유학은 이런 사회 분위기에 동참하면서도 고객들에게 보다 정확하고 생생한 정보를 전달해주기 위해 온라인 LIVE설명회를 런칭했다. 온라인 LIVE설명회는 컴퓨터, 노트북 또는 스마트폰만 있으면 어디서나 편하게 들을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만큼 채팅을 통해 궁금한 점도 바로바로 해결할 수 있다.

 

오는 4월 2일(목) 오후 5시부터 진행되는 ‘캐나다조기유학 설명회’는 캐나다공립학교 중 유일하게기숙사를 운영하는 골든힐 교육청 소개와 장점, 관리형 유학 프로그램 그리고 캐나다유학비용 에 대한 내용을 캐나다유학 전문 컨설턴트가 진행한다. 

 

골든힐 교육청이 소속된 알버타주 교육부는 이번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에 선제적으로 예방조치를 취하며 학생들의 귀국을 독려하고 발빠르게 온라인 수업으로 대체하여 진행하는 등 뛰어난 행정력을 보여주었다. 

 

더유학 관계자에 따르면, 골든힐 교육청은 관내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담당부서와 기숙사 관리 사감 선생님들의 적극적인 조치로 불안해하는 부모님과 학생들을 안심시켰다고 전했다. 또한, 오랫동안 국제학생을 관리해온 뛰어난 노하우로 학생들이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는 교육청이라고 덧붙였다.

 

온라인 LIVE설명회는 사전신청을 통해 접속가능한 링크를 받은 사람만 참석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전신청이 필수이다. 설명회 참가비는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더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