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톤 디지털피아노 2020년 신제품 DPS-75, 신학기 맞이 11번가 단독 파격할인 행사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2-21 17:53:2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디지털피아노 악기 전문 제조 회사 ㈜다이나톤은 신학기를 맞이하여 2월의 마지막 초특가 할인 이벤트로 2020년형 최신형인 DPS-75를 11번가에서 단독으로 진행을 한다고 밝혔다.


단 3일동안만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행사 기간 내에는 제품의 40% 이상의 파격적인 할인과 더불어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 혜택 및 푸짐한 사은품 증정을 하고 있다.

행사 일정은 2020년 2월 24일(월)부터 2월 26일(수)까지 이며 구매한 모든 고객 분들에게 제품 무료 설치를 포함하여 디지털피아노를 사용하면서 필요한 모니터링 헤드폰, USB 케이블, 건반커버, 악보밴드 4종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 판매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포토리뷰 이벤트로 정품 칼림바를 추가 증정하고 있다.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 예정)

국내에서 생산하는 디지털피아노 DPS-75 모델은 고급사양으로 입문자를 포함한 중급 수준의 곡들도 표현이 가능하며 New-RHA 건반을 사용, 일반 어쿠스틱 그랜드피아노의 묵직한 타건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동시발음은 최고급 사양인 256으로 어떠한 연주에도 끊김 없이 연주가 가능하며 사운드 음원 ROS V.4 PLUS-EX를 사용하여 일반 어쿠스틱 피아노의 깊고 풍부한 공명음을 그대로 재현하고 있으며 스트링 레조넌스의 고품질 사운드를 가지고 있어 일반 피아노를 사용했던 사용자들에게도 만족할만한 컴팩트형 전자피아노이다.

DPS-75에는 교육 기능인 초등학교 음악 수록곡, 바이엘, 체르니 100, 30, 40, 부르크뮐러, 소나티네까지 모두 수록 되어 있으며 이 수록 곡들은 오른손 왼손 파트가 분리되어 감상할 수 있는 기능도 있다.

그리고 이번에 출시한 다이나톤 2020년형 DPS 시리즈 디지털피아노에는 브레인케어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집중력 향상 및 심신 안정 등 두뇌 관리 솔루션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다.

신학기를 앞두고 있는 학부모들에게는 2020년 최신형 디지털피아노 DPS-75 파격할인 행사와 함께 푸짐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본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다이나톤 홈페이지 및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상세문의 는 피아노모아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