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가족 건강 지켜줄 위생 관리 아이템 제안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1-23 17:56:4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좌측부터) 에티튜드 젖병세정제, 에티튜드 세탁세제

연일 계속되는 겨울 추위와 더불어 감염병 예방이 당부되는 요즘, 가족의 건강과 면역력을 지켜줄 다양한 위생관리 아이템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연약하고 예민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일수록 위생관리 아이템 선택 시 더욱 신중을 가해야 한다. 이에 올겨울 건강을 위해 잊지 말고 챙겨야 할 위생관리 육아용품을 제안한다.

 

겨울철 깔끔한 의류 관리를 위한 세탁세제 

겨울철 깔끔한 의류 관리를 도와주는 에티튜드의 세탁세제는 탈취 효과가 뛰어난 녹차 성분과 식물성 계면 활성제인 코코넛 추출물 함유로 성분부터 세탁력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3배 고농축 제품이라 적은 양으로도 충분한 세탁 효과를 나타내 오랫동안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90% 이상 생분해되는 자연친화 성분으로 세탁 후 잔여물이 거의 남지 않고 찬물에도 쉽게 용해돼 세탁 후 옷감의 손상이나 변색이 적다. 향 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무향 제품이 인기이며, 저자극 식물성 성분과 우수한 세탁력으로 영유아 뿐만 아니라 온 가족 세탁세제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충족하는 세정력 강한 젖병세정제

에티튜드 젖병세정제는 고농축 액상 성분으로 적은 양만 사용해도 말끔한 세척이 가능하며 잘 헹궈지기 때문에 물과 시간을 함께 절약할 수 있어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동백나무에서 추출한 사포닌 성분 함유로 세정력이 뛰어나며 특히 기름때 제거에 효과적이라 젖병뿐만 아니라 일반 식기용 주방세제로도 사용하기에 손색이 없다. 코코넛과 같은 순한 식물성 성분만을 사용해 과일이나 야채를 씻을 때에도 사용 가능하며 젖병세정제를 사용하여 세척 시, 열탕 소독에서 생길 수 있는 환경호르몬을 비롯해 젖병, 젖꼭지의 변형을 막을 수 있다.

한편 에티튜드는 지난해 캐나다 퀘백주에 건축면적 9,000㎡의 규모로 첨단 자동화 시스템을 갖춘 생산공장을 신설하며 안전성과 품질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 에티튜드는 모든 제품에 캐나다 청정 고도 정제수를 사용하고 국내에 수출하는 제품의 경우 특별히 한번 더 안전성 검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공식 수입사인 ㈜쁘띠엘린은 생산 관리 절차를 강화한 ‘책임 인증 시스템’을 도입하며 한층 엄격해진 품질 관리 기준에 부합하는 생산분에만 책임인증 홀로그램 스티커를 부착해 판매하는 등 품질력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에티튜드는 온 가족이 쓸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세제와 섬유탈취제, 욕조클리너/욕실클리너, 젖병세정제(주방세제), 토이클리너 등 각종 유아용 생활용품부터 손세정제, 워시, 로션을 포함한 스킨케어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아기바디워시, 아기로션 등 베이비 전용 라인인 ▲베이비리브즈부터 2in1 키즈 샴푸&워시, 버블바스 등 어린이의 행동 특성에 맞춘 키즈 라인의 ▲리틀리브즈, 온 가족을 위한 헤어&바디 케어 라인인 ▲수퍼리브즈와 ▲내추럴 모이스처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며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