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동 김학수 영어학원, 수능 내신 공인영어 TEST 영어 전문 프로그램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2-28 18:02:5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열심히 잘 시켰는데, 고등학교 가니 내신 3-5 등급, 수능영어도 2-3등급 해도 해도 끝없는 영어... 고등학교에 올라가면 대부분의 부모들이 이와 같이 걱정을 한다.


고등학교는 5,000여개의 어휘를 바탕으로 독해 중심의 과정으로 이루어져 있지만, 중학교 과정은 1500여개의 기초어휘를 기반으로 하는 작은 양의 본문에 문법 중심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고등학교 과정을 별도로 철저하게 준비를 하지 않으면, 고등학교에서 좋은 등급을 얻기가 쉽지 않다.

 

 

더구나 강남 서초권에서는 학생들이 기본적인 영어 수준이 높은 상위 10%의 학생들이 있기 때문에, 이러한 상위권의 학생들을 상대로 하여 내신 등급이나 수능 등급을 올리는 것은 쉽지 않다.

김학수 원장에 따르면 "수학을 공부하는데는, 바이블이라고 할 수 있는 교재들이 있고, 정확하게 요구되는 수준과 교과과정이 만들어져 있지만, 영어는 그러한 과정이 있기보다는 학원마다, 강사마다, 교육기관마다 교과과정이 다 다르고, 교과과정이 같은 경우에도 교재를 가르치는 방식과 접근법이 강사마다 다르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가 발생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조금 난이도는 낮을지라도 고등학교과정과 일치가 되는 교육과정으로 학습패턴을 잡아주는 것이 고등학교에 강한 영어를 만드는 방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학수 영어학원은 중고등학교 내신에 적합한 교육과정을 단어, 독해, 문법, 서술형 작문 등의 교과과정과 CNN과 실용영어 등의 교과과정을 접목시켜서 학교형 교과에 최적화된 TEST 전문 영어 교육과정을 통해서, 학년이 높아질수록 강해지는 영어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