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 85% 이상 할인 ‘착한가격’

고수현 기자 / 기사승인 : 2019-11-20 08:30:0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부동산학을 만들어 교육하는 경록이 내년 공인중개사 시험합격을 원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공인중개사 패키지를 85% 이상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해당 패키지에 등록하면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 IT학습센터, 멀티강좌와 교재E북, 임대관리사/공경매 프로그램 등을 모두 제공받을 수 있는 혜택을 누린다.

 

이 중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는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수십 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공인중개사 시험합격 솔루션과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을 기반으로 제작돼 매년 시험에서 독보적인 정답률을 기록한다. 또한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내용만 담겨 학습량이 콤팩트하고, 업계 최초로 장기기억 학습법 원리가 도입돼 있다.

 

따라서 남은 시험기간과 관계없이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고, 뉴스와 신문을 보듯 부담 없이 여러 번 반복학습하며 중요한 내용들을 자연스럽게 통달하는 방식으로 학습하면 무난히 합격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외에도 IT학습센터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의 문제들로 구성된 온라인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무제한 지원하고, 임대관리사/공경매 프로그램은 공인중개사의 업무범위 확대에 기여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후 학습하기에도 적합하다.

 

한국 부동산교육 모태 경록 관계자는 “해당 패키지는 등록 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수강기간을 무제한 연장할 수 있다. 이에 합격에 부담을 느끼는 수험생, 안정적인 중장기적 시험공부를 원하는 수험생 등에게도 추천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경록은 1957년 동양 최초의 부동산학을 우리나라에 도입하고 끊임없이 발전시킨 부동산전문교육기관이다. 이곳은 매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합격자를 다수 배출하는 것으로도 유명세를 타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