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맞춤정장, 의정부맞춤예복 '살로토'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로모션 출시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2-15 08:00:1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의정부맞춤정장 을 선도하는 살로토의정부점이 졸업 시즌을 맞이하여 의정부맞춤예복시장 등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것을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졸업 시즌을 맞이하여 청년들의 정장 준비를 앞두고 값비싼 정장 가격에 경제적ㆍ심리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프로모션으로서  정장외 준비해야할 품목의 구매에 있어 시간적 수고스러움과 경제적 부담감을 감소하기 위해 구성한 풀 패키지 프로모션이다.

풀 패키지 품목으로는 정장을 비롯해 맞춤셔츠, 수제화, 넥타이, 벨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젊은층의 청년 뿐만 아니라 혼주용으로도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이외 가격대가 다소 높은 최고급의 이태리, 영국의 수입원단도 30%~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젋은층의 청년으로서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의 문턱을 대폭 낮추어  청년 고객들에게도 부담없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주는 결정을 내렸다.  

각자의 개성이 확실하고 뚜렷한 다양한 젋은층의 고객 취향을 반영할수 있도록 10년 이상이되는 경력의 테일러가 1:1 맞춤 상담을 통하여 진행하고있으며, 경력있는 테일러의 다양한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다.

살로토의정부점은 또한 품질과 서비스에 대해서는 그 폭을 대폭 작년대비 향상시키기로 결정하였으며,  더 나은 서비스와 시장을 유지할 수 있는 정직한 금액으로 가격을 맞추어 진행할것을 약속하고 오히려 제품의 질과 서비스를 상향시키는 방향으로 운영할 것임을 밝혔다.

살로토의정부점의 대표는 “최근 청년실업이 많은 불경기에 앞으로 많은 청년들이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살로토는 고객에게 최상의 양복을 만들기 위해 대한민국 최고의 양복명장 백운현 명장이 함께하고 있어 한벌 한벌의 정성을 더해 지어지고 최고의 퀄리티와 디테일을 선보이며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있다.

백운현 명장은  골드핸드 대표대표이자 2011년 장애인 세계 기능경기대회 심사장 ,2010년 한국남성패션문화협회 기술 패션 부회장, 2010년 장애인 전국기능경기대회 심사장,  2000 ~ 2010 전국기능경기대회 심사장 및 심사위원, 2000 ~ 2010 서울시 지방기능경기대회 심사장 및 심사위원 ,2007 대한민국 명장 섬유분야 양복 직종, 1975 동탑산업훈장,  1975 제22회 스페인 국제기능올림픽대회 금메달, 1973 제8회 전국기능경기대회 금메달 등 다양한 수상 이력을 보유하고있다.

또한 살로토는 직영 제작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기존의 제작방식을 뛰어 넘어 비스포크가 가지고있는 착용감, 볼륨감, 고급스러운 장점을 그대로 살려 제작이되며 이로 인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수트를 고객이 접할 수 있게 운영이 되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