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축하행사 2000명 참석… 인적 네트워크 마련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9-12-11 06:30:3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에듀윌(박명규 대표)이 9일 저녁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한 ‘2019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0일 전했다. 에듀윌 합격자모임 행사에는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 2000여명과 선배 합격생,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 및 임직원들이 참여해 축하의 시간을 가졌다. 올해는 작년보다 행사 규모가 증가했음에도 합격자모임 신청 접수가 1시간만에 마감하며 합격자의 호응을 얻었다. 에듀윌은 수험생의 합격을 축하하고 이후 안정적 사회 활동을 위한 인적 네트워크를 마련하겠다는 취지로 2009년부터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을 개최했다. 2017년 850여명, 2018년 1300여명, 2019년 2000여명의 합격자를 초청해 매년 참석자들의 규모를 확대해 가고 있다.


에듀윌 홍보대사 서경석의 사회로 시작된 행사는 에듀윌 박명규 대표이사의 환영사, 이종선 교수의 축사, 동문회 소개 및 발대식까지 차례로 이어졌다. 합격생 2000명이 동시에 합격 퍼포먼스를 펼치는 장관도 연출됐다. 최고급 만찬과 가수 홍진영의 축하무대도 마련됐다.

합격자들은 행사를 즐기는 한편, 정보 교류와 네트워크 형성에도 적극적으로 나서는 등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에 참석한 합격생은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과 훌륭한 교수진 덕분에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해 기쁜데, 에듀윌에서 이런 대규모 축하 행사와 함께 동료들과 친분도 쌓을 수 있는 귀한 자리를 마련해 줘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새로운 인생을 위해 성공적인 첫걸음을 뗀 합격생들을 축하하며, 합격 이후의 취업 및 개업까지 전폭적인 지원을 이어나갈 것”이라며 “공식 기관에서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인증 받은 기관으로서,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에듀윌은 1992년 설립된 종합교육기업으로 공무원, 자격증, 취업, 학점은행제 등에 대한 지식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 전국 39개 오프라인 직영 학원도 운영하고 있으며, 300여 종의 교재와 단행본을 출간했다. 300여 명의 전문 분야별 최고의 강사진, 고품질 콘텐츠, 학습 최적화 서비스 플랫폼 등 시스템과 인프라를 갖췄다.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했으며,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자격증 브랜드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인증도 받은 바 있다.

에듀윌은 업계 최초 주4일 근무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사내카페, 직원 전용 마사지실 등 임직원을 위한 다양한 복지제도도 운영 중이다. 임직원 나눔 펀드, 사랑의 쌀 나눔, 장학재단 운영, 검정고시 지원 등 지역사회와 함께 더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 가고자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