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킨, 22일 오후 2시 ‘오퀴즈 이벤트 및 티몬 할인딜’ 오픈

김민혜 기자 / 기사승인 : 2019-11-21 22:31:2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김민혜 기자] ㈜다울에프앤비의 치킨 브랜드 ‘호치킨’은 22일 단 하루, 신메뉴 호차오에 대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매시각 정각 OK캐쉬백의 오퀴즈 이벤트와 티몬에서 신메뉴 호차오를 37%할인가 7,500원에 2000명씩 총 10,000매 판매한다.
 
오퀴즈 이벤트의 힌트와 티몬 할인구매는 네이버 검색창에 '호치킨호차오 티몬앵콜'을 검색하면 배너를 통해 힌트 확인과 구매페이지로의 이동이 가능하다.
 
호치킨의 신메뉴 ‘호차오’는 불에서 단시간 볶아 맛의 풍미를 올리는 방식인 차오차이 조리법과 SWEET & SOUR 특제소스로 풍미를 살인 중화풍의 매콤,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메뉴다.
 
정식 출시 전 시범판매 시 111명의 고객 중 99%의 고객이 재구매 의사를 나타낸 메뉴이며, 지난 7일 티몬에서 14000매의 판매를 완판해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한 화제의 메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호치킨 관계자는 “이번 호차오 앵콜 프로모션과 OK캐쉬백의 오퀴즈 이벤트를 통해 주문즉시 조리해 내는 100% 국내산 닭과 건강한 쌀파우더로 만든 프리미엄 가성비 치킨 호치킨을 많은 고객들이 경험하시길 바란다”며, “이번 호치킨 호차오 이벤트는 자영업의 불황시기에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하여 본사에서 할인되는 금액과 광고비용을 전액 지원하는 이벤트로써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호치킨은 ‘오늘도 호호호, 좋다 호치킨’이라는 슬로건 아래 차별화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또 지난 2017년부터 3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치킨 프랜차이즈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