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재수학원 ‘재성학원’, 대입 재수 선행반 모집 및 예비고1,2,3 윈터스쿨 예약 접수중

고수현 기자 / 기사승인 : 2019-12-09 23:41:4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분당 이매동 재수학원 ‘재성학원’은 대입 재수 선행반 및 예비고1,2,3 겨울방학 윈터스쿨 개강 예약을 접수중이라고 10일 밝혔다.

 

재수 선행반 개강은 내년 1월 3일, 예비고1,2,3 윈터스쿨 개강은 오는 12월 30일이다.

 

2020 수능이 끝나고 12월 4일 수능 성적표가 나오면서 수험생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특히 시험을 못 본 중상위권 학생들의 경우 대학 진학에 대한 꿈이 현실에 못 미쳐 일찍부터 재수를 결심하고 재수학원 설명회나 재수 선행반 문의를 하는 수험생들이 늘고 있다.

 

분당 재수학원 ‘재성학원’은 2021학년도 대입을 준비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한 재수 선행반 모집을 진행중이며, 내년 1월 3일 개강을 앞두고 있다.

 

분당재성학원은 분당 이매동에서 10여 년 동안 ‘재도전을 성공으로 이끈다’는 모토로 한 반 정원 15명의 소수정예학원으로 재수반을 운영중이다.

 

수준별, 능력별 반편성과 3~5등급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수시적성고사 전문 집필진으로 선생님들을 구성, 3~5등급 학생들 수시도 전문적으로 대비해 주며, 과목별 선택수업 및 1:1 클리닉수업도 가능하다.

 

특히 기초가 부족해 망설이는 학생, 검정고시를 준비하거나 합격한 학생, 군 제대 후 다시 재도전의 꿈을 가진 학생, 2021학년도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의 기초능력 향상을 위한 피드백 시스템과 그날 배운 내용 중 중요한 내용만 뽑아 노트로 만드는 SGRP 프로그램 등 학생들의 성적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또한 담임제로 철저한 학생관리와 과목별 학습 멘토링을 통해 학생의 학습수준을 정확히 진단하고, 그날 수업한 내용은 일일 테스트로 학생의 이해도를 파악, 이에 대한 보완점과 과제를 구체적으로 제시하는 개별학습관리를 통해 공부방법과 학습계획수립이 부족한 학생들도 수능대비 학습을 위한 올바른 공부습관을 갖춰 정규반 참여에 무리가 없도록 하고 있다.

 

분당 재수학원 분당재성학원에서는 대입 재수반 강사들이 강의하는 예비고,1,2,3 겨울방학 윈터스쿨 특강반 또한 선착순 모집중이다. 개강은 12월 30일이다.

 

한편, 2020년 1월 3일 개강하는 2021학년도 재수선행반 신청 및 접수는 분당재성학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