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달, 롯데마트 통해 ‘쿤달 차량용 디퓨저’ 7종 시향 서비스 제공

이승준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2-01-17 11:49:4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더스킨팩토리 쿤달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쿤달(KUNDAL)에서 전국 롯데마트를 통해 ‘쿤달 퍼퓸 차량용 방향제’ 시향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향기연구소 운영 아래 전문조향사가 직접 블렌딩한 쿤달의 시그니처향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로 시향 제공 대상은 쿤달 퍼퓸 차량용 디퓨저와 쿤달 퍼퓸 차량용 디퓨저 아로마에디션 총 7종이다.

특히, 쿤달의 퍼퓸 차량용 디퓨저는 식물성 에탄올을 사용하여 특유의 알코올 향이 보다 적어 풍성하고 다양하게 향기를 구현한다. 또한, 향료에 맞는 용매 개발과 함께 전문조향사가 배합한 황금비율로 오랜 시간 동안 일정하게 발향 되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한정적인 공간에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성분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은 가운데 5가지 성분 폼알데하이드, 메탄올, 아세트알데하이드, 글리옥산, 다이프로필렌글리콜메틸에테르에 대한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설명했다.

쿤달 신채널사업팀 담당자는 “매달 신향을 출시하고 있는 쿤달의 시그니처향을 직접 경험해 보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전국에 분포한 롯데마트 입점을 추진하게 됐다”며 “쿤달의 시그니처향을 담은 차량용 디퓨저가 더욱 기분 좋은 드라이빙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브랜드 쿤달은 매달 새로운 신향을 출시하고 있으며, 50가지 이상의 다채로운 향을 보유하고 있다. 입점 상품 ‘쿤달 퍼퓸 차량용 디퓨저’는 그 중 블랙체리, 일랑일랑, 소프트솝, 화이트머스크 4종과 ‘쿤달 퍼퓸 차량용 디퓨저 아로마에디션’ 편백, 프렌치라벤더, 바질앤시트러스 3종을 전국 롯데마트에서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