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공공배달앱 ‘위메프오’로 설맞이 장보세요

정찬남 기자 / jcrs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2-01-25 14:40:1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인기 가전제품 공기청정기 5대 경품 행사, 할인쿠폰 지급
26∼27일 전통시장 장보기 30%페이백 적립·배달료 무료

▲ 광주공공배달앱 설맞이 이벤트안 / 광주광역시 제공
[광주=정찬남 기자] 광주광역시는 광주공공배달앱 ‘위메프오’에서 설 명절을 맞아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공공배달앱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과 이용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착한 소비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재)광주경제고용진흥원은 지난 22일부터 다음달 2월28일까지 인기 가전제품 공기청정기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주문 고객이 마케팅 SMS 수신 동의 후 배달 주문을 하면 자동 응모된다.

특히 응모횟수 등의 제한이 없어 많이 주문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주말(1월29~30일)과 설 연휴 마지막 날(2월2일)에는 배달주문 할인쿠폰행사를 진행한다.

또 26일부터 27일까지는 남광주시장·남광주해뜨는시장‧무등시장‧월곡시장 등 4개 전통시장 구매고객에게 구매 액의 30%를 적립해주고, 배달도 무료로 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전통시장 장보기 페이백 30% 적립 행사는 주문 시 포인트가 적립돼 추후 주문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승규 시 민생경제과장은 “지난해 7월 정식으로 출시한 위메프오 공공배달앱에 대한 관심과 지역 소상공인과 상생하는 ‘착한소비’에 참여해주신 지역민께 감사드린다”며 “설 명절을 맞아 코로나 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자영업자 매출 증대와 공공배달앱을 이용하시는 소비자를 위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공공배달앱에서는 지난 17일부터 시민 1인 당 10만 원씩 지급한 일상회복지원금 선불 상생카드와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10% 선 할인, 100만 원 한도)으로도 결제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