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클린 황사마스크 KF94’ 휴스톰 사이트 통해 판매

김민혜 기자 / 기사승인 : 2019-03-05 13:45:5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미세먼지는 이제 특정 기간이나 계절에만 국한되지 않고 일년 내내 문제시 되고 있을 정도라 현재 외출 시 가장 먼저 체크해야 할 정도로 심각한 수준에 이르렀다.

때문에 외출 시 미세먼지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한 미세먼지 마스크, 황사마스크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는 중으로, 최근 휴스톰은 신사업으로 미세먼지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황사마스크를 새롭게 출시하고 자사 사이트를 통해 판매를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휴스톰은 가정용 청소기로 잘 알려진 브랜드로, 환경문제 해결을 위한 제품개발을 해 온 업체답게 차기 사업군으로 미세먼지 대비용 황사마스크 ‘퓨어클린 황사방역마스크 KF94’를 휴스톰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도록 한 상태다.

100% 국내산 부직포 원단으로 대형과 소형 두 가지 타입으로 판매 중인 ‘퓨어클린 황사방역마스크 KF94’는 3중 구조 필터로 된 식약처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보건용 마스크로써 공기를 들이마실 때 마스크가 먼지를 걸러주는 ‘분진포집효율’ 94% 이상의 효과를 지니도록 개발되었으며 마스크와 얼굴 사이 틈새로 공기가 새는 비율의 경우 11% 이하를 유지하도록 했다는 점이 특장점이다.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에 불편함과 답답함을 느끼는 이들을 위해 기능성 코지지대와 유선형 설계에 의한 높은 밀착력을 구현함으로써 좀 더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며 안경을 쓰는 경우 불편한 부분인 김서림 현상이나 흘러내리는 현상을 최소화 한 것도 특징이다. 신축성 좋은 이어밴드를 통해 장시간 착용해도 귀에 무리를 주지 않는다.

업체 측 관계자는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된데다 미세먼지 문제도 계속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겨울철은 외출 시 마스크 착용은 필수가 됐다”며 “아무 마스크나 착용할 경우 미세먼지 예방이 불가능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제품의 사양을 확인하고 황사마스크를 구입, 사용하길 권하며 금번 신제품 마스크는 이런 면에서 자신 있는 제품이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퓨어클린 황사방역마스크 KF94’는 대형 5개입 21팩(105개)과 대형 5개입 11팩, 소형 5개입 10팩(105개) 구성으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