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가구단지 가구축제, ‘천원 가구’ 및 ‘가구경매’ 행사

김민혜 기자 / 기사승인 : 2019-03-11 16:25:0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4월의 시작을 여는 가구 축제가 시작된다. 처음으로 시작하는 지역은 50여개의 브랜드가 모여 있는 김포가구단지로 6일 가구축제가 막을 올린다.

김포가구단지 가구축제는 4월 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며 김포가구단지 內 모든 매장 100여개 브랜드가 동시에 참여한다. 또한 가구행사 당일 행운권 추첨을 통하여 제주항공권 및 식기건조기를 줄 예정이다.

김포를 대표하는 가구축제답게 볼거리도 다양하다. 웨딩 시즌 이사 시즌에 맞춰 신혼부부와중장년층에 인기가 많은 혼수가구와 신혼가구, 주니어가구, 원목가구, 흙침대, 돌침대를 대거 선보인다.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세라믹식탁을 비롯해 우드슬랩테이블, 아쿠아클린소파, 원목식탁 2019년 신상 가구 역시 한자리에서 비교 가능하다. 업체마다 경쟁적으로 신상가구들을 선보이는데다가 고양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가구박람회 역시 비슷한 시기에 개최되기 때문이다.

김포가구단지는 서울에서 30분 거리로 접근성이 좋고, 대부분의 매장이 공장 직거래로 운영된다. 저렴한 가격 탓에 김포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등에서도 많은 고객들이 찾는다.

김포가구단지의 매장들은 북유럽 스타일의 신혼가구 부터 원목가구 및 브랜드가구 매장들이 주를 이룬다. 공장 직거래 방식을 통해 가격 거품을 낮추고, 혼수가구로 인기가 높은 킹스다운 침대를 비롯해 아쿠아클린소파, 우드슬랩테이블, 사무용가구들을 판매중이며, 이번 가구축제에서 수입가구를 비롯해 원목가구, 브랜드 매트리스, 거실장, 식탁, 장식장, 샤무드소파 등 인기 품목들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 할 예정이다.

또한 가구축제의 백미인 가구 천원 및 가구 경매 행사도 진행 한다. 고양가구박람회의 매인MC인 ‘해피갑돌이’가 진행하는 ‘가구천원’ 행사는 4월 7일 오후 5시에 진행된다.

‘가구천원’ 행사는 간단한 게임(가위바위보, 동전던지기) 한판으로 가구를 천원에 가져갈 수 있는 이벤트로 관람객에게는 즐거움과 나눔의 행복을 주고 여기에서 나온 수익금은 김포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여진다.

김포가구단지 관계자는 “‘김포가구단지 가구축제’ 기간 동안에 예비 신혼부부들의 이목을 끌만한 다양한 이벤트와 전시가구 할인행사, 신혼가구 입주가구패키지 할인을 통해 품질 좋은 브랜드 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