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화상영어·전화영어 아미고톡, 해외여행족 위한 Pattern 수업 론칭

김민혜 기자 / 기사승인 : 2019-03-27 14:02:5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1:1 화상영어·전화영어 '아미고톡'은 해외여행족 위한 Pattern 수업을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우리나라 사람들의 해외여행 패턴은 10년 전에 비해 어떻게 달라졌을까? 2008년 대비 우리나라 사람들의 출국 빈도는 늘어났으나, 한번 나갔을 때 머무르는 일수는 오히려 줄어들었다. 즉, ‘짧게, 자주’ 해외여행을 다녀오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렇게 국내 여행 가듯 부담없이 자주 해외를 다녀오는 여행객들이 많아지면서, 아미고톡의 1:1 화상영어 학습이 주목을 받고 있다.

필리핀 혹은 미국 원어민과 함께 하는 아미고톡 1:1 화상영어는 기존 전화영어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해외여행을 갔을 때 겪을 수 있는 상황들을 배경에 두고 수업을 진행한다. 예를 들어 해외에서 레스토랑을 방문했을 경우 화면을 식당 배경으로 꾸미고 실제 외국인 웨이터와 대화하듯 생생하게 실전 영어회화를 학습할 수 있다.

여기서 더 나아가 각각의 상황에 주로 쓰이는 영어 Pattern 학습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해외여행을 갔을 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상황 별 대처능력을 기를 수 있다. 단순히 몇 가지 표현을 외우는 것이 아니라, 패턴을 익히고 거기에서 파생되는 다양한 표현들을 직접 대화에 써먹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장점이다.

아미고톡 이예지 담당자는 “실제 해외에 나갔을 때 예상치 못한 다양한 상황들을 많이 만날 수 있는데, 몇 가지 영어표현들만 익혀서 이를 모두 대처한다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다. 그래서 표현보다 패턴을 익히고, 이를 활용해 스스로 표현을 만들 수 있게끔 하는 것이 중요하다. 외국인과의 1:1 화상영어는 패턴 학습 이후에 꼭 필요한 응용 훈련을 실제 상황과 최대한 가깝게 맞춰 할 수 있기 때문에 훨씬 효과도 좋고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아미고톡은 모든 학생들이 이러한 1:1 화상영어·전화영어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도록 무료수업을 제공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원하는 날짜에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체험 이후 OPES 평가 시스템에 기초한 리포트를 발행 받을 수 있고, 그에 따른 맞춤 커리큘럼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커리큘럼에는 일반 여행객들 외에도 비즈니스 목적으로 해외 출장을 가는 직장인을 위한 비즈니스영어, 혹은 주니어를 위한 어린이화상영어, 스피킹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토익스피킹, OPIc 영어 등이 마련되어 있어 니즈에 맞게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