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하우징, 프리미엄 인테리어견적 서비스 정식 오픈... 고급인테리어, 건축도 간편하게

김민혜 기자 / 기사승인 : 2019-03-28 10:49:1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인테리어 무료 비교견적 플랫폼 MS하우징이 '프리미엄 인테리어 서비스'를 정식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MS하우징의 프리미엄 인테리어견적 서비스는 지난 1년간의 시범서비스로 좋은 성과를 냈고, 많은 고객의 성원에 힘을 입어 이번에 정식 오픈하게 되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고급인테리어, 럭셔리인테리어, 원룸전체인테리어, 오피스텔전체인테리어, 상가건축, 주택건축 등과 같은 전문적이고 대규모 인테리어인 경우, 모든 인테리어 업체가 진행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렇기 때문에 힘들게 발품을 팔고 견적서 받아보는 것에 어려움을 가진다. 즉 인테리어전문, 대규모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는 큰 인테리어업체를 소비자가 혼자 찾기란 쉽지 않다는 것이다.

이처럼 어려운 인테리어를 MS하우징의 프리미엄 인테리어 서비스를 이용하면 모두 신속하게 해결할 수가 있다.

MS하우징의 프리미엄 인테리어 서비스란, 무료견적 신청 한번으로 전국 프리미엄 인테리어 리모델링업체의 비교견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다.

아파트인테리어, 빌라인테리어, 실내인테리어 등 주거인테리어부터 쇼룸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매장인테리어 등의 상업인테리어까지 고객이 진행하는 공사가 최고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인테리어 전문가들이 계약에서 자재 선택까지 고객을 위한 최상의 인테리어를 컨설팅해주며, 고객은 중개수수료가 전혀 들지 않아 동일한 금액으로 타 업체 대비 더 좋은 자재들과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리모델링견적 신청부터 견적상담까지 일체 무료이기 때문에 고객들은 부담 없이 프리미엄 인테리어견적을 신청할 수 있다.

인테리어 비교 견적 전문 브랜드 MS하우징은 지난 1월 15일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인테리어비교견적) 1위를 수상했다. 올해로 4년 연속 수상한 MS하우징은 전국 1,500여 개 인테리어업체를 보유한 중개수수료 없는 인테리어 비교 견적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고객과 시공사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편의와 실익에 기반을 둔 투명한 인테리어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

MS하우징 프리미엄 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업체와, 프리미엄 인테리어 서비스 신청 등 자세한 내용은 MS하우징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