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요가 홍대점, 아비쥬뷰티와 특별한 제휴

김민혜 기자 / 기사승인 : 2019-03-29 17:19:0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아메리카요가 X 아비쥬뷰티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홍대, 신촌, 합정 일대 유일한 여성전용 요가전문센터 아메리카요가 홍대점과 대형 프랜차이즈 네일샵 아비쥬뷰티 홍대점과 제휴를 맺고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제휴로 아메리카요가 홍대점 회원이라면 아비쥬뷰티 홍대점의 네일아트 5,000원 할인권을 제공받게 된다. 마찬가지로 아비쥬뷰티 홍대점 회원이라면 아메리카요가 홍대점에서 무료 수업을 1회 들을 수 있고, 회원권 등록 시 등록기간 연장 혜택 또한 주어진다.

이외에도 현재 아메리카요가 홍대점에서는 50% 가격 할인 프로모션은 물론, 개인 요가 매트 증정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다.

한편 아메리카요가 홍대점은 홍대요가, 홍대 필라테스, 홍대 플라잉요가를 다루는 여성전용 전문 요가원이다. 요가 지도자 전문 교육기관의 강사들이 아쉬탕가부터 플라잉요가, 밸런스요가, 비크람요가 등 총 15여가지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시간과 횟수를 제한하지 않고 연속수강이 가능하며, 홍대역 8번 출구 지하철과 바로 연결이 되어 있으며 훌륭한 전망으로 홍대 인근 여성분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아비쥬뷰티는 서울과 수도권에 10개의 지점을 가진 토탈뷰티 라운지이다. 네일, 페디는 물론 속눈썹, 왁싱, 에스테틱까지 가능하며 다양한 미용분야의 전문가들이 고객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제공해주고 있다.

아메리카요가 홍대점과 아비쥬뷰티 홍대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로 스스로를 가꾸는 여성분들에게 색다른 기회와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메리카요가는 ‘요가를 통해서 모든 고객(직원, 점주, 회원)의 자아실현을 추구한다’를 사명으로 운영되는 국내 최대 여성 전문 요가업체이다. 아메리카요가는 전통 요가 철학을 잃지 않으면서도 현대에 맞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꾸준히 개발하여 우리나라 현대 요가의 새로운 장을 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