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호텔타임, 대규모 봄맞이 프로모션 선봬

고수현 / 기사승인 : 2019-04-02 09:12:2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8일까지 전국 벚꽃 명소 인근 호텔 ‘최대 80% 할인’
펜션 특가 진행… 최대 3만원 할인 쿠폰 제공

[시민일보=고수현 기자]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앱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커머스 서비스 ‘호텔타임’을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봄철 여행 시즌을 맞아 대규모 ‘봄나들이 숙소 이벤트’를 선보인다.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상춘객의 여가 패턴을 고려해 ▲축제 ▲지역 ▲숙소 등 다양한 기준으로 봄꽃 여행 행사를 준비했다.

오는 8일까지 진행하는 ‘벚꽃필때 호텔어때’는 벚꽃 명소 인근 호텔을 최대 80% 할인한다. 벚꽃이 만개할수록 인근 호텔의 할인율도 올라간다. 이번 주 최대 벚꽃할인 지역은 ▲강원 ▲전라 지역. 지역별 개화 시기가 다르기에, 총 3주 차로 나눠 지역별 할인율을 적용한다. 더불어 최대 3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2019 여기어때 벚꽃여지도’ 정보를 제공, 손쉽게 여행을 계획하도록 돕는다.

봄꽃 축제를 떠나는 여행객을 위해 ‘방방꽃꽃 펜션어때’ 행사도 준비했다. ▲강릉·경주 ‘벚꽃축제’ ▲제주 ‘유채꽃축제’ ▲여수 ‘진달래축제’ ▲연천 ‘라벤더축제’ 등 전국 주요 봄꽃 축제 인근 펜션을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다. 펜션 특가와 함께 최대 3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내달 15일까지.

전국 호텔을 특가로 만날 수 있는 ‘특가호텔 긴급공수’ 행사도 준비했다. 5성급 호텔부터 프리미엄 숙소 여기어때 블랙에 선정된 숙소까지, 저렴한 가격에 예약 가능하다. 숙소별 여기어때 단독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오는 3일까지. 가평으로 떠나는 청춘들을 위해 최대 3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가심비 갑 펜션’ 행사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최저가로 펜션 예약이 가능하다.

여기어때는 "추위가 풀리고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오랜만에 봄 여행을 떠나려는 여행객이 늘고 있다"며 "봄꽃 축제로 유명한 지역 주변 숙박시설을 한데 모아 저렴하게 즐기도록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