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가전 ‘리큅’, 에어프라이어 신제품 2종 선보여

김민혜 기자 / 기사승인 : 2019-04-02 13:30:0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프리미엄 종합소형가전 브랜드 ㈜리큅(대표 하외구)이 에어프라이어 신제품 2종 ‘에어셰프’, ‘듀얼 에어프라이어 플러스’를 선보인다.

먼저, 6.5L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신제품 리큅 ‘에어셰프’는 화이트 바디 컬러의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6.5L 대용량 바스켓은 통닭 두 마리를 한 번에 조리할 수 있는 넉넉한 크기로 온 가족을 위한 많은 양의 요리가 빠르고 간편하게 가능하다.

또한 공기순환방식으로 식재료 고유의 유분을 활용해 식감은 더욱 바삭하면서 저유분으로 보다 건강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바스켓은 원터치 버튼과 논스틱 특수 코팅으로 사용 후 분리 세척도 간편하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요리 능숙자는 물론 초보자도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메뉴에 따라 시간과 온도가 자동 설정되는 6가지 자동모드, 조작이 간편하고 직관적인 디지털 패널, 사용자 중심 안전장치 등의 기능도 마련돼 있다.

기존 ‘듀얼 에어프라이어’에서 업그레이드된 ‘듀얼 에어프라이어 플러스’는 더욱 섬세한 조리가 가능한 디지털 패널과 깊어진 팬으로 조림, 볶음 등 한식 조리에 최적화된 한국형 에어프라이어 제품이다. 내열 유리덮개로 튐 현상을 방지 해 주며 덮개를 덮지 않고도 조리 과정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특히 리큅은 해당 에어프라이어 2종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일)까지 자사 온라인몰 리큅이샵에서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런칭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40% 구매 할인 혜택과 함께 100번째 구매 고객에게는 ‘큐티폴 고아 커트러리 세트’가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리큅 관계자는 “고객들이 각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기존 듀얼 에어프라이어에 이어 신제품 2종을 추가로 선보이며 더욱 다양한 라인업을 완성해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들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이 점점 다양해지고 있는 만큼 고객들의 니즈와 성향을 분석하고 반영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