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뉴트로 붐 타고 이색 빙과 제품 출시

여영준 기자 / 기사승인 : 2019-04-11 23:03: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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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바.(사진제공=롯데제과)

[시민일보=여영준 기자]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올여름을 겨냥해 젤리와 아이스크림을 컬래버레이션한 이색 빙과 제품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바’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롯데제과에 따르면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바'는 아이스크림 안에 젤리가 들어있어, 딸기맛의 부드럽고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딸기향 가득한 젤리의 쫄깃한 식감이 잘 어울리는 셔벗(sherbet) 제품이다.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바'는 출시 전 내부 평가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관계자들의 기대를 모은 것으로 전해졌다.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바’는, 지난해 9월 출시해 4개월 만에 약 20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좋은 반응을 얻은 젤리 제품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 브랜드와 컬래버한 제품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바’는 1990년대 ‘밍키의 군것질’이라는 아이스바를 요즘 트렌드에 맞추어 맛과 식감을 업그레이드해 재출시한 뉴트로 제품"이라며 "고객 문의 등을 통해 해당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구가 끊이지 않았고, 최근 젤리의 인기가 꾸준히 오르고 있는 점을 반영해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바’ 출시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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