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케어톡, 봄 관절 건강 해결할 어버이날 선물로 눈길

시민일보 / 기사승인 : 2019-04-29 17:14:3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봄은 퇴행성 관절염 같은 관절 관련 질환과 관절 건강에 유의해야 하는 시기라고 불린다.

추운 겨울에는 움직임이 적은 탓에 관절이 굳고 약해진 상태였다가 봄이 되면서 활동량이 늘어 갑자기 관절이 부담을 느끼는 것이다.

이러한 이유로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조사에서도 관절염으로 병원을 가장 많이 찾는 달은 4월인 것으로 드러났다.

여기에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퇴행성 관절염 환자 수가 점차 증가할 전망이라는 점도 관절 건강에 경각심을 주고 있다. 2012년 퇴행성 관절염 환자 수는 327만7000명에서 2016년 370만명으로 5년 새 약 12.3%나 증가했기 때문이다.

이에,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선물로 관절영양제가 주목받고 있다. 그중 JW중외케어톡 식물유래(식물성) MSM은 순식물성 원료만 사용해 가장 눈길을 끄는 제품으로 떠올랐다.

예전에는 관절 건강 관리를 위해서 붙이는 파스 타입의 치료제를 주로 이용했다면, 최근에는 먹는 관절 영양제의 비중도 점차 늘어나며 시중에 MSM 영양제가 다수 등장했다. MSM은 관절과 연골을 이루는 구성 물질이 재생할 수 있도록 돕는 식이유황으로, JW중외케어톡 식물유래(식물성) MSM에는 순도 34.1%라는 높은 수준의 황이 함유되어 있다.

특히, JW중외케어톡 식물유래(식물성) MSM은 식물에서 추출한 순식물성 MSM으로 만들어졌다는 점에서 타 MSM 영양제와는 차별화된 제품이다. 보통 타블렛(정제)을 만들 때 제품 안정화를 위해 필요한 화학 첨가물도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장점도 갖췄다.

제품 자체의 안정성이 뛰어난 덕분에 지난 2013년 12월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에서 국내 유일하게 순식물성 표기를 획득해 판매 중이다. 안전한 섭취가 가능한 제품이라 관절 건강이 고민인 여러 연령층에 적합하다. 이 때문에, 다가오는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로 어울리며, 사랑하는 가족의 관절 건강까지 고려한 특별한 선물 1순위로 손꼽을 수 있다.

중외케어톡의 관계자는 “최근 식이유황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다양한 종류의 관절 영양제가 출시되고 있는 상황”이라며 “무조건 유명한 브랜드나 제품을 구매하기보다는 구매 전 제품의 성분, 제품에 사용된 원료 등을 꼼꼼히 비교해 개개인에게 맞는 제품을 찾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JW중외케어톡 식물유래(식물성) MSM은 현재 어버이날 맞이 특별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관련 내용은 네이버 스토어팜 ‘케어톡 헬스케어’ 상품 페이지 또는 포털 사이트 검색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