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가볼 만한 곳,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

최성일 기자 / 기사승인 : 2019-04-30 10:19:0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다양한 문화행사‘풍성
▲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전경
[울산=최성일 기자] 울주군 영남알프스 자락에 위치한 산악문화의 중심 복합웰컴센터는 2015년 개관 이후 지금까지 수려한 자연환경과 더불어 다양한 문화콘텐츠로 가족단위 관광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런 호응에 힘입어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에서는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단위 관광객들을 맞이할 다양한 문화행사를 준비했다.

△ 어린이날 프로그램 ‘풍성’
먼저 최근 새로운 체험 프로그램과 번개열차의 도입으로 어린이들의 핫플레이스가 된 번개맨 우주센터에서는 5월 5일 제97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복합웰컴센터 광장에서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어린이 놀이마당을 펼칠 계획이다. 페이스페인팅, 매직풍선 등 다양한 이벤트와 온 가족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과 레크리에이션이 준비되어 있으며 당일 번개열차는 센터를 찾는 모든 어린이들에게 무료로 운영될 계획이다.

△ 가족이 함께 즐기는 볼거리
알프스 시네마에서도 5월 가족의 달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 볼 수 있는 SF 영화와 어린이 애니메이션을 집중 상영할 계획이다. 이미 개봉 전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어벤져스를 비롯해서 뽀로로 등을 상영 할 예정이며 많은 관람객들의 관람이 기대된다.

이외에도 5월 18일부터 6월 1일까지 매주 토요일 복합웰컴센터 야외공연장에서 힐링음악회가 열릴 계획으로 영남알프스의 아름다운 자연과 음악과 관객이 하나로 어우러지는 어쿠스틱, 팝, 7080 등 수준 높은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또한 5월 29일에는 어린이 인기 프로그램인「EBS 모여라 딩동댕」공개방송 촬영이 복합웰컴센터 메인 광장에서 있을 계획이다. 총 3회에 걸쳐서 이루어지는 이 날 공개방송 촬영에는 회당 1,500여명의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신청은 「EBS 모여라 딩동댕」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처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이 펼쳐지는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에서 5월 영남알프스의 푸르른 녹음을 배경으로 맑은 공기를 마시며 가족 간의 따뜻한 사랑과 즐거움을 느껴보는 것도 좋겠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