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 전문의 진료, 네트워크 병원 ‘리멤버피부과’ 이천점 오픈

김민혜 기자 / 기사승인 : 2019-05-02 13:39:2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리멤버피부과 이천점 김수진 원장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전국에 네트워크 지점을 두고 있는 리멤버피부과가 오는 5월 17일 이천시 증포동에 이천점을 개원한다.

리멤버피부과는 피부과 전문의로만 구성된 네트워크 피부과로 김포점을 시작으로 남양주점, 강서마곡점, 파주운정점, 의정부점, 용인점, 그리고 이천점까지 확장됐다.

증포동 위치한 리멤버피부과 이천점은 100평 가까이 되는 넓은 실내로 깔끔한 대기실부터 상담실, 각 시술에 맞는 피부관리실, 레이저실 및 시술실 등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53대 이상 주차 가능한 주차 공간이 구비되어 있어 내원객들이 편안하게 방문하여 쾌적한 환경에서 진료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리멤버피부과 이천점 김수진 원장은 피부 질환 및 미용 시술에 대한 풍부한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피부과 전문의를 찾는 지역주민들에게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 진료분야는 아토피, 건선, 발톱무좀, 화상 등 피부질환뿐만 아니라 기미, 잡티, 주근깨 등 색소질환과 여드름, 흉터, 리프팅, 안티에이징, 필러, 보톡스 등 아름다움을 위한 미용시술까지 모든 진료가 가능하다. 원인과 증상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개개인에 적합한 치료 방법을 통해 체계적인 진료를 시행할 예정이다.

효과적인 피부질환 치료와 미용시술을 위해선 의료진의 숙련도와 전문성, 그리고 안정성과 효과를 검증 받은 장비 사용도 중요하다. 이에 이천점에서는 피부과 전문의의 섬세하고 정확한 진료를 위해 맞춤형 치료는 물론이며 효과를 검증 받은 정품 장비인 헬리오스3, 핀포인트, 슈링크, 메트릭셀, 시크릿, 더마샤인프로, 셀렉, LDM, 더마S울트라, 아쿠아필, LPL, 광선치료기, 오메가라이트, 야누스2 등 최신 의료장비들을 사용하여 차별화된 치료를 진행할 계획이다.

김수진 원장은 “최근에는 피부과 전문의가 아니거나 숙련되지 않은 의료진에게 무분별한 시술을받거나 시술 후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아 부작용을 겪는 사례가 늘고 있다. 그러기 때문에 피부질환 및 시술은 무엇보다 정확한 진단이 선행되어야 하며, 개개인의 피부상태를 고려하여 맞춤형 진료와 시술 후 꼼꼼한 관리가 동반될 수 있도록 숙련된 의료진에게 진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리멤버피부과는 오는 5월 17일 이천점 그랜드 오픈 이외에도 전국적으로 지점을 확대하여 피부질환 및 피부미용과 관련하여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