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렐리안 풍기인견 란쥬, 5월 8일 현대홈쇼핑 런칭

김민혜 기자 / 기사승인 : 2019-05-08 11:53:1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언더웨어 브랜드 오렐리안 풍기인견 란쥬가 5월 8일 오후 1시40분~오후 2시40분까지 현대홈쇼핑을 통해 런칭한다.

오렐리안 풍기인견 언더웨어는 작년 대비 5가지 이상 품질을 업그레이드 해 출시됐다.
풍기인견 타공몰드, 어깨끈 이중스트랩, 오가닉코튼사용, 사이즈 확장, 고급스러운 운수레이스 등이 새롭게 추가되어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제품을 선사한다.

오렐리안 풍기인견 제품은 경상북도 영주시 풍기인견 협동조합의 최고급 프리미엄 정품 원단만을 사용하였으며, 운수레이스 또한 고가의 럭셔리 제품을 사용하여 더욱 우수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풍기인견은 나무에서 추출한 순수 자연섬유로 경상북도 영주시 풍기지역 특산품이다. 자연 그대로의 건강 섬유로 만들어져 가볍고 시원하여 몸에 붙지 않고 통풍이 잘 되는 상쾌한 촉감으로 피부에도 좋아 일명 ‘냉장고 소재’라 불리며 무더운 여름 최적의 소재로 손꼽힌다.

또한 풍기인견 원단은 업계 최초 로하스 인증을 받아 친환경 소재라는 사실을 입증 받아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론칭 제품인 여성용 풍기인견 속옷은 브라와 런닝을 하나로 입는 란쥬 스타일로 풍기인견 원단을 몸판에 사용해 입는 순간 실크와 같은 촉감으로 부드럽고 시원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현대홈쇼핑 김재민 선임은 “오렐리안은 국내 생산 풍기인견만을 고집하는 브랜드로 원단의 퀄리티가 우수하고 품질이 좋은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 홈쇼핑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인 만큼 많은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최고의 매출을 기록한 오렐리안 풍기인견 언더웨어는 2년 연속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올해에도 매출 신기록을 달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