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더마, 3중 기능성 날씬마녀크림 리뉴얼 제품 선보여...

김민혜 기자 / 기사승인 : 2019-05-15 15:14:4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제공=클립아트코리아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회사 ㈜스킨더마가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홈트족 등 운동하는 이들을 위해 날씬마녀크림을 리뉴얼해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날씬마녀크림은 발랐을 때 발열효과를 주어 인체 대사량을 늘려주고, 체온 상승으로 땀 배출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보습 강화는 물론 비타민C가 함유되어 바디의 화이트닝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산뜻한 수분크림 제형으로 따로 씻어낼 필요가 없다.

㈜스킨더마의 날씬마녀크림은 프랑스 세데마社의 ‘bodyfit’이라는 고급 슬리밍 성분을 함유한 슬리밍 크림이고, 무방부제로 파라벤, 트리에탄올아민, 조합향료, 페녹시에탄올, 합성색소, 미네랄오일 같은 유해성분은 함유되지 않고, 임상이 완료된 프랑스 특허 슬리밍 성분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호호바씨오일, 모과추출물, 녹차추출물, 감나무잎추출물, 라벤더에션셜오일 등 각종 자연유래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미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C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미백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스킨더마 관계자는 “원하는 부분에 부드럽게 발라 마사지 해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슬리밍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이라며, "제품을 바르면 적당한 발열감이 올라와 땀 배출이 원활히 되기 때문에 운동하기 전에 바르고 빨리 걷기, 요가, 필라테스, 런닝머신 등 운동을 병행하면 더 좋다”고 밝혔다.

스킨더마 관계자는 SNS에서도 많은 사용후기로 큰 인기와 관심이 쏠리고 있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리뉴얼 날씬마녀크림은 롭스 전국 지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행복한백화점, 서울어워드 갤러리에 입점되어 있고, 올리브영에 6월에 입점 예정으로 곧 올리브영에서도 리뉴얼 날씬마녀크림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리뉴얼 날씬마녀크림은 ‘2018 서울시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서울시 우수상품은 좋은 품질과 뛰어난 디자인의 중소기업 상품을 인증하는 서울시의 대표 우수상품 인증제도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