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신청 이벤트 실시

여영준 기자 / 기사승인 : 2019-05-15 17:10:0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GS25 모바일상품권 1만원 증정

[시민일보=여영준 기자]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는 고용노동부의 ‘청년구직활동지원금’ 대상자로 선정된 후 ‘하나 청년취업체크카드’를 발급하면 GS25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6일부터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하나카드의 이번 2차 이벤트는 고객이 오는 7월31일까지 ‘하나 청년취업체크카드’를 발급 받으면 ‘GS25 모바일상품권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이번 2차 이벤트로 지난 4월16일부터 진행해온 1차 이벤트인 ‘하나 청년취업체크카드’ 첫 사용 시 ‘스타벅스 카페아메리카노(Tall) 기프티콘’ 증정 행사는 15일까지만 진행된다.

‘하나 청년취업체크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KEB하나은행에서 추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하나 청년취업체크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이 결제계좌를 KEB하나은행 계좌로 등록하고 하나멤버스 회원가입을 하는 경우 선착순 2만명까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 하나머니’ 적립혜택도 추가 제공된다.

현재 ‘하나 청년취업체크카드’는 전국 52개 지역 고용센터 인근 소재의 KEB하나은행 영업점에서 즉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이 외 KEB하나은행 영업점, 하나카드 고객센터 및 하나카드 모바일앱에서도 신청 후 발급 받을 수 있다.

또한 KEB하나은행은 ‘하나 청년취업체크카드’ 즉시발급 가능 영업점을 현재 52개점에서 이달 안에 전 영업점으로 확대해 취업 준비생들의 편의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한편 하나카드의 ‘하나 청년취업체크카드’는 ‘하나멤버스 Mega(메가)체크카드(VISA)’의 혜택이 기본으로 제공되어 전월 사용실적 및 업종별 사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10만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고 적립된 하나머니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