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버틀러스, 아침 간편식 정기구독 서비스 '굿모닝오더' 런칭

김민혜 기자 / 기사승인 : 2019-05-22 16:15:1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나인버틀러스가 아침 간편식을 정기구독 형태로 꾸준히 먹도록 하는 간편 서비스 ‘굿모닝오더’를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나인버틀러스에 따르면, 아침 결식률이 2005년 이후 꾸준히 증가 추세를 유지하고 있다. 실제로 질병관리본부 우리나라 성인의 식생활 현황 자료에 따르면 성인 남성은 29.5%, 여성 26.1%로 아침식사를 거르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아침식사를 거르는 이유에 대해서는 대다수가 시간적인 여유가 없거나, 아침 잠이 많아서 등을 꼽았다.

국내 의학 전문가와 복수의 연구자료에서는 아침 식사를 거르게 되면 당뇨병이나 심장질환, 고혈압 등의 질환이 유발될 가능성이 있고, 만성 스트레스, 체중증가, 업무수행능력, 학습능력, 집중력 저하를 야기할 수 있다고 지적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러한 지적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아침식사를 먹지 않는 라이프스타일이 익숙해져 가고 있기 때문에 아침식사를 건강하고, 꾸준하게 먹기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굿모닝오더’라는 서비스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굿모닝오더는 개인의 취향과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10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20개의 옵션과 샐러드, 도시락, 밀쉐이크, 시리얼, 에너지바, 수프, 죽, 누룽지 등 100여개의 상품을 주문 할 수 있다. 그리고 모든 프로그램은 기본 2주 분량으로 제공된다.

메뉴 구독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아침마다 무엇을 먹을지 고민할 필요가 없고, 정해진 프로그램대로 간편하게 아침을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카카오 플러스친구를 맺고 정기신청을 이용하게 되면 전담 매니저가 주문했던 메뉴가 모두 소진 되기 전에 개인 맞춤 메뉴를 추천해주는 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굿모닝오더 서비스는 개개인의 집사처럼 아침을 챙겨준다는 컨셉으로 단순 상품판매가 아닌 고객들이 아침을 꾸준히 먹는 습관을 형성하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며, 아침을 굶지 않고 간편하게 먹음으로써 보다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굿모닝오더 런칭기념 프로모션으로 주문한 프로그램을 2주동안 이용하면서 매일 아침 인증을 하면 상품 금액의 100%를 캐시백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