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이공계편입학원, 편입수학, 편입영어 6개월 완성반 개강

김민혜 기자 / 기사승인 : 2019-05-28 14:32:5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HY이공계편입학원 영등포캠퍼스 오재현 원장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HY이공계편입학원 영등포캠퍼스가 6월 17일(1차 개강), 6월 24일(2차 개강) 6개월 스파르타 완성반을 모집한다.

6개월 스파르타 완성반은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수업수강 및 자습을 할 수 있다. 편입수학 전 범위를 6개월 안에 완성하는 반으로 단기 합격을 목표로 할 수 있다.

HY이공계편입학은 이공계 편입 위주의 소수정예 및 맞춤형 수업을 제공하는 편입 전문 학원이며, HY편입수학의 오재현 원장은 한양대학교 편입합격 경험과 편입수학 강의 8년을 바탕으로 매년 수포자나 문과 출신 학생들을 인 서울 주요대학 합격으로 이끌고 있다.

편입수학 강의 8년 경력의 한양공대 편입합격 출신 오재현 원장의 편입수학 소수정예 맞춤형 수업과 고려대학교 영문학과 출신 영어강의 6년 경력의 이시은 강사의 편입영어, 토익 수업이 제공된다.

타 편입학원이 편입영어만 강조하였다면 HY편입영어 전문관은 편입영어 뿐만 아니라 토익까지 대비해 주기 때문에 편입영어, 토익 2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강좌이다.

매년 이공계 편입 준비생들이 증가하는 이유는 최근 취업 불황기에 이공계 학과는 대기업 등 주요기업 취업이 수월하고, 임시적인 관점에서 이공계 편입 주요대학 경쟁률이 10~20대 1 수준이어서, 편입의 복수지원기회(평균 10~15회 이상 원서기회)를 고려하면 실질경쟁률이 비교적 낮게 형성되어 합격에 유리하기 때문이다.

기존의 편입학원이 문과 편입 위주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경우가 많고, 한 클래스 당 70~100명 규모의 대형강의 형태의 수업이 주를 이루었다면, HY이공계편입학원은 이공계 편입을 준비하는 학생들만 대상으로 이공계 편입 위주의 소수정예 맞춤형 수업이 특징이다. 특히 편입영어 수업은 소수정예 전문수업으로 편입영어 과외를 선호하는 학생들에게 적합하다.

‘HY편입수학’ 오재현 원장은 "이공계 편입은 수능 4~6등급 전문대학, 지방 4년제 학생들이 많이 준비하기 때문에 경쟁자의 학력 수준이 비교적 낮아 합격이 유리하며, 편입수학은 기출문제, 전공서적에서 유사하게 출제되는 방식으로 수포자, 문과출신도 충분히 완성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