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의회 김영주, 김동숙, 유승영의원 제8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오왕석 기자 / 기사승인 : 2019-05-28 15:41:2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평택=오왕석 기자]김영주, 김동숙, 유승영 평택시의회 의원은 지난 28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주최한 ‘제8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우수의원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날 시상식에서 김영주 의원은 ‘주민참여소통분야’, 김동숙 의원은 ‘지역현안해결분야’, 유승영 의원은 ‘의정연구발전분야’에서 각각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김영주 의원은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재난으로 피해를 입은 평택시민의 생활 안정을 위해 ‘평택시 시민안전보험 가입 및 운영 조례안’을 대표발의하는 등 활발한 입법활동을 전개해왔다. 또한 ‘통복천 수질개선 대책 특별위원회’, ‘평택호 관광단지 특별위원회’, ‘평택 사회적경제 연구회’에 소속되어 시민 복리 증진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쳐왔으며,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으로 주민들과 소통해왔다.

김동숙 의원은 통복천 수질 개선을 통해 평택 시민들에게 도심 속 쉼터를 제공하기 위한 ‘통복천 수질개선 대책 특별위원회’와 평택호 관광단지를 수도권 문화‧관광자원으로 자리매김하게 하여 시민들에게 휴식 공간 제공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평택호 관광단지 특별위원회’에 소속되어 활동하는 등 시민들의 복리 증진과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노력해왔다.

유승영 의원은 2018년에는 평택시에 적합한 도서관 정책 모색을 위한 ‘평택시 도서관 정책 연구회’에 소속되어 활동하였으며, 2019년에는 사회적경제를 통한 지역경제 발전 및 사회 통합 정책 연구 등을 위한 ‘평택 사회적 경제 연구회’를 구성, 대표의원으로 활동하는 등 전문성 있고 내실 있는 정책 대안을 제시하기 위한 정책 연구 활동을 해왔다.

김영주 의원은 “평택시 발전과 평택 시민의 행복을 위해 항상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시민의 목소리가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김동숙 의원은 “시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도록 지역 주민의 봉사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발로 뛰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으로 시민들의 복리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승영 의원은 “전문적이고 실효성 있는 정책 연구를 통해 시민이 실제로 체감하고 공감할 수 있는 정책 대안을 마련하여 살기 좋은 평택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