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민 화상영어 전문 아미고톡, 빅초보를 위한 63% 슈퍼할인 이벤트 진행

고수현 / 기사승인 : 2019-05-31 14:14:4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학교에서 영어를 공부했지만 아직도 외국인과의 대화는 어색하기만 한 한국의 빅초보들을 위한 아미고톡 일대일 원어민 화상영어 프로그램이 63% 슈퍼할인된 19,800원으로 6월 진행된다.

아미고톡은 10년간 전화영어 및 화상영어를 운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동일한 커리큘럼이 아닌 각 학생 별로 최적화된 학습 방법을 제시한다. 같은 생활영어 교재를 사용하더라도 대화 위주의 실전 연습이 필요한 학생에게는 더 많은 프리토킹 시간이 할애되며, 반대로 표현이나 발음 교정 위주의 수업이 필요한 학생에게는 맞춤 학습 스케줄이 제공된다.

이번 빅초보 화상영어의 경우, 학교에서 영어를 공부했으나 외국인과의 대화는 자신이 없는 학생들을 위해 새로 고안되었다. 학생들이 부담 없이 다가갈 수 있도록 선생님이 먼저 학생의 관심사에 대해 쉬운 어휘와 적절한 속도로 대화를 시작한다.

자기 관심사에 대한 내용을 쉬운 단어와 문장으로 대화하기 때문에 빅초보도 흥미를 가지고 참여할 수 있고, 점차 대화의 폭을 넓혀나갈 수 있다. 또한 화상 방식이기 때문에 간혹 대화의 맥락이 이해되지 않는 경우 관련 이미지를 보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어 답답하지 않고 원활하게 말을 할 수 있다.

아미고톡 이예지 학습 매니저는 “본 수업은 오로지 빅초보들을 위해 설계되었고, 선생님들 또한 해당 레벨의 학생들을 위해 트레이닝 및 수업 준비를 진행하기 때문에 기존의 학습 커리큘럼과는 차원이 다른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외국인과의 대화에 자신이 없는 학생들은 무료체험을 통해 미리 경험해본 다음 선택할 수 있으며, 63% 슈퍼할인된 특가를 통해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도록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아미고톡 학습지원센터에 문의하면 전담 매니저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